기업가는 일중독 정신을 개발합니다!

기업가 마인드의 비결 ~ 워커홀릭 마인드를 길러라!

모든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들은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일합니다. 그들은 힘든 일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왜요?

그들은 성공의 공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이유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찾고 있는 결과를 알고 있으며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이해합니다. 그들은 돈을 버는 것이 공식이며 당신이 그 공식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알고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꿈, 목표, 계획, 열망하는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려는 열망이 있습니다. 그들은 하룻밤 사이에 자수성가한 백만장자가 되는 것과 같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뒷마당에 돈나무가 있어도 🙂

그들은 꿈을 현실로 바꾸고 싶다면 자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기술을 배우고 결과를 얻기 위해 대규모 조치를 취하려는 열망, 헌신 및 규율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하룻밤 사이의 성공 스토리”를 물어보세요 ~ 그들이 어떻게 수백만 달러를 벌었고 어떻게 하룻밤 사이에 성공 스토리가 되었는지!

우리는 여기에서 현실적이어야 합니다…모든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들은 똑같은 말을 할 것입니다…그들은 오랫동안 열심히 일했습니다. 기술, 기술 세트를 연마하고 일반적으로 그들이 묘사되는 “하룻밤 사이의 성공”이 되기까지 보통 몇 년이 걸립니다. 그들은 일 중독 사고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는 바로… 자수성가한 백만장자입니다!

자수성가한 백만장자가 아닌 것:

* 복권에 당첨된 소수의 운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 은수저를 물고 태어나지 않고 가산을 물려받는

* 금전 문제에 처한 직원

자수성가한 백만장자가 하는 일

* 더 일찍 시작

* 더 열심히 일하다

* 나중에 머물다

그들은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라는 평판을 얻었고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40+ 공식을 알고 실천합니다. 이 공식은 생존을 위해 일주일에 40시간을 일한다고 말합니다. 40시간 이상이면 성공과 동의어입니다. 40시간만 일하고 오늘 평균 근무 시간이 35시간에 가깝다면 살아남는 것뿐입니다.

출세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며 재정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은 더욱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동료들로부터 결코 높은 존경과 존경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기본 주 40시간만 일하면 여전히 평범할 것입니다. 자, 조금 가혹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95%의 가족이라면 아마도 “생계를 꾸리기에 너무 바빠서 생계를 꾸릴 시간이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평범한 가정이 엄청난 부자가 되고 자수성가한 백만장자가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이 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40시간이 넘는 매 시간은 미래에 대한 투자입니다. 사실, 매주 40시간 중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 보면 5년 후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미국의 평균적인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는 주당 59시간을 일하고 일부는 주당 70~80시간을 일합니다. 미국의 평균적인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는 일주일에 5일이 아닌 6일을 일하고 더 오래 일합니다. 자수성가한 백만장자에게 전화를 걸고 싶다면 정상 근무 시간 이전과 정상 근무 시간 이후에 사무실에 전화하세요.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는 대개 직원이 도착할 때 거기에 있고 그들이 떠날 때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핵심이 있습니다. 일하는 내내 일하십시오. 일할 때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일찍 도착하면 고개를 숙이고 즉시 시작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어할 때, 당신은 사과하고 이렇게 말합니다. “일하러 돌아가야 해요.

세탁물을 버리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거나, 동료와 어울리거나, 신문을 읽지 마십시오. 일하는 시간 내내 일하세요. 당신의 사업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는 명성을 쌓기 위해 오늘 결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보다 당신을 더 빨리 도울 수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독학한 백만장자 기업가

이제는 완전히 다른 품종입니다. 기업가는 직원과 완전히 다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직원으로 시작하지만 “이익”이 “월급”보다 낫다는 것을 빨리 깨닫는 것은 기업가입니다. 이들은 주당 40시간 근무(Just Over Broke)에서 위에서 설명한 대로 훌륭한 직원이 하는 모든 일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평균적인 가족은 파산에서 약 2 개월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잠시만 생각해보고 솔직해지세요. 내일 직장을 잃고 다른 수입원이 없다면 주간 및 월간 재정적 약속을 얼마나 오래 지킬 수 있습니까?

일주일에 약 70,000가구가 ‘재택 사업’을 시작하게 만드는 무서운 통계입니다. 그들은 모두 가족을 위해 안전한 재정적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통계에 따르면 이들 중 95%가 처음 45일 이내에 실패합니다. 왜 그렇습니까?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전에 사업을 운영해 본 적이 없고 성공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았으며 지원 팀의 지원 없이 혼자 해보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자수성가한 백만장자, 사실 모든 유형의 백만장자 또는 억만장자에게 물어보면 모두 같은 말을 할 것입니다. 그들 모두 주변에 훌륭한 지원 팀이 있습니다. 오프라에게 물어보세요! 그들은 많은 일을 위임하고, 아웃소싱하고, 트레이너, 코치, 멘토, 고문이 있습니다… 휴, 모든 것이 조금 복잡하게 들리죠? 이것은 대부분의 “재택 사업”이 실패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꿈이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보는 곳입니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손끝에서 최신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인터넷이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 되었기 때문에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누구나 집에서 수십억 규모의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월 수입이 두 배가 될 때까지 정상적인 직업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그러면 상사에게 말할 때가 왔습니다… “미안합니다. 당신을 보내야 합니다!”

워커홀릭 마인드를 길러라!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기업가 정신의 비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