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마인드 세트를 개발하는 방법

인류가 직면한 가장 큰 비극 중 하나는 제한된 정신의 태도입니다. 이 태도는 그것이 누구에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경계를 인식하지 못한다. 의사나 변호사, 고학력자와 고등학교 중퇴자, 부자와 가난한 사람 등, 그 중에는 사고를 제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한편, 거의 교육을 받지 못한 가난한 사람들이 현재 상황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지 않는다고 결정했다. 그들은 자신의 한계를 넘어 보고 개발했습니다. 당신도 그렇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의 잠재력을 볼 수 있도록 시작됩니다. 다른 사람이 무언가를 할 수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당신을 멈추는 것은 무엇이 가능하다는 당신의 믿음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새로운 높이로 데려가는 것과 같습니다. 가능성에 대한 당신의 믿음입니다. 라이트 형제가 동력 비행기로 비행 할 수 있다고 믿었을 때 무엇을 생각했다고 생각합니까? 그들은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는지 아니면 가능성을 믿습니까?

존 F. 케네디는 1960년대 말까지 인류를 달에 착륙시키는 데 성공한다는 우주 계획에 도전했을 때는 어떨까요? 그는 그것을 목격할 때까지 살지 않았지만 아폴로 11호에서 일어났다. 그들은 오늘 존재합니다. 방금 태어난 사람도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려면 부모를 돌보는 것과 개인적인 경험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납니다.

태어난 사람은 누구나 많은 어려움을 가지고 이 세상에 나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등한 경쟁의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돕거나 방해 할 수있는 몇 가지 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가능성을 보는 기초를 만드는 것은 인생을 통해 일어나는 것입니다. 어떤 멘토와 한 책이 사람의 마음을 열고 삶에 한계가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늘 무제한 사고 방식을 익히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믿음으로 시작됩니다. 한계를 깨고 일을 이룬 사람들의 전기를 읽으십시오. 벤자민 프랭클린의 자전은 시작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각 사람을 공부할 때, 그들이 무언가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하더라도,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 주위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을 생각해보십시오. 언제든지 그들이 어떤 행동을 취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 동작을 발견하면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꿈을 향해 행동할 수 있는 행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의 행동이 당신의 가치관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제한 사고 방식의 개발에 계속 노력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똑같은 일을하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이제 무제한 사람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