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왕따 사고 방식에 관한 10가지 사실

1. 깡패는 사소한, 현실 또는 상상을 취하여 희생자에 대한 무기로 사용합니다. 또 다른 마음에 드는 트릭은 괴롭힘이 범죄를 범하고 피해자가 그것을 범했다고 비난하는 것입니다.

2. 깡패는 설득력 있는 거짓말쟁이이며, 죄가 없는 사람들에게 더러운 일을 시키는데 뛰어납니다. 종종 무고한 당사자는 조작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3. 왕따는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이라면 누구와도 동맹을 맺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순식간에 이전 아군을 켤 수 있습니다.

4. 왕따는 직면 할 때 권력자에게 당신의 경험이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상황에서 깡패가 말하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증명할 수없는 것처럼 깡패도 당신이 말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낼 수 없습니다. 양보할 수 없는 입장입니다.

5. 왕따의 목적은 심리적 손상과 정신적 고통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6. 직장의 왕따를 다루는 경우 다음 사항을 알아두십시오. 75% 이상의 상황에서 대상이 되는 사람은 떠납니다. 당신이 자신의 일을 얼마나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더라도, 왕따와 싸울 가치가 없습니다. 정신적 피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7. 왕따는 평범한 인간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싸움을 그만두고 반격하기 위해 당신이하는 일은 모두 왕따의 연료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분쟁을 사랑하고 계속되기를 원합니다.

8. 많은 간행물에서 깡패가 하나 이상의 성격 장애 유형으로 고통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9. 왕따의 영향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하는 것보다 훨씬 나쁜 것이며, 특히 어린 시절에는 두드러집니다.

10. 왕따는 뭐든지 이겨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손해보증금을 훔친 멕시코의 왕따를 다루게 되었다. 나는 반격했다.

어느 시점에서 괴롭힘은 3 명의 변호사와 함께 나를 쫓고있었습니다. 내 돈을 돌려주는 데 동의할 때가 왔을 때 그는 공갈과 공갈로 가득한 법적 문서를 보냈다. 나는 그것에 서명하는 것을 거부했고, 이것은 괴롭힘을 화나게했다.

같은 무렵, 이기려면 지는 수밖에 없다고 배웠습니다. 나는 그것을 했고, 괴롭힘은 그가 그만두기 전에 몇 달 동안 이메일로 나에게 외쳤다. 1 년 후, 그는 돌아와서 나를 싸움으로 되돌리려고했다. 나는 그를 무시했고, 마침내 포기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괴롭힘의 외상에서 회복하고 싶다면 괴롭힘을 삶에서 쫓아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복구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려워집니다.

깡패가 당신의 삶에 사라졌을 때

어떤 사람들에게는 괴롭힘을 자신의 삶에서 쫓아내는 것만으로 충분하며 회복하기 시작합니다. 장애로 알려진 심리적 손상을 일으켰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일어난다면, 당신은 어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도움이 있습니다. 나는 괴롭힘을 당한 피해자를 다루는 것을 전문으로하는 코치 인 해미쉬 베이스턴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만하고 왕따의 외상에서 해방 된 평범한 삶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