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회복 사고방식 #5: 상금에 눈을 떼지 않습니까, 아니면 감정이 산만합니까?

왓탐 하다 상?

일반적인 이혼 전환 과정에는 (1) 이혼, (2) 이혼 회복, (3) 독신으로 새로운 삶을 재건하는 세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각 단계에는 다른 목표 또는 “보상”이 있습니다.

이혼 단계의 목적: 얻기 개별. 이혼 회복기 목표: 이별 첨부 파일. 이것이 바로 새로운 삶을 만드는 것입니다: 공예 새로운 당신.

이 기사는 2단계, 이혼 회복: 과거와 공유한 삶에 대한 모든 연결 끊기의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애착”이란 무엇이며 왜 문제입니까?

성공적인 이혼 회복을 위한 죽음의 신호는 전 애인과 과거 삶에 대한 애착을 함께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부착”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애착이란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측면을 의미합니다. 감정적 반응 우리는 삶의 사람, 사물 또는 사건에 애착을 갖게 됩니다. 우리가 과거와 과거에 함께 나누었던 삶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 여전히 남아 있다면, 우리는 미래에 대한 계획은 고사하고 현재에 온전히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과거에 일어난 일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사건에 대한 기억에 대한 강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감정적 반응을 극복할 수 있고 극복해야 합니다.

첨부 파일에는 물질적 첨부 파일과 관계형 첨부 파일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재정 추가 .

물질적 애착을 포함한 모든 애착은 과거와 정서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거해야 할 일반적인 자료 첨부 파일의 짧은 목록에는 법률 문서 및 기타 법적 혼란, 기념품, 감상적인 항목, 공동 당좌 예금 계좌, 공유 신용 카드, 사진, 선물, 공유 소셜 미디어 계정 및 이메일, 공유 암호 및 보안 코드, 집이나 아파트 열쇠, 과거 이메일 문서, 유언장에 명시된 수혜자, 부동산, 자동차 및 체육관 회원의 공동 소유권.

많은 물질적 부착물을 다루는 첫 번째 단계는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것입니다.

연결 기반 첨부 파일

긍정적이건 부정적이건 관계 기반 애착은 특히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과 연관시키는 강한 감정은 극도로 개인적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당신의 뇌는 이러한 감정을 서로 간의 현재 진행 중인 장기적인 관계의 증거로 잘못 해석합니다.

이혼 후에도 지속되는 부정적인 관계에 기반한 애착은 끊임없는 싸움, 복수, 전 애인에게 사과 요구, 전 애인이 결혼을 떠나고 싶어하는 이유를 설명하기를 기다리기, 전 애인이 공손하고 친절하기를 기대하고 헤어짐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결혼. 그가 “틀렸다”고 인정한다.

긍정적 인 관계에 기반한 추가도 문제를 일으키고 “친구로 지내고”, 전화 나 이메일로 계속 이야기하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만나는 등의 욕구를 유발합니다. 로 표현할 수 있다

내 고객은 전 여자친구와 우정을 유지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녀는 전 애인이 스타벅스에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었을 때 자신의 인생을 망쳤다고 소리지르기 시작했을 때 자신의 실수를 깨달았습니다. 이혼 후 우정은 최소한 두 당사자가 새로운 생활 환경에서 안정될 때까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반응은 당신이 여전히 전 애인과의 관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에 대한 기억이 강한 긍정적 및/또는 부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면 감정이 과거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과거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처럼 느끼다 당신은 현재 살고 있습니다 마치 과거는 사실 현재였다.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전 애인의 기억에 대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감정을 갖는 것은 당신이 여전히 그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장기적이고 헌신적인 친밀한 관계에 있는 사람들은 그렇게 합니다. 그들은 서로 사랑하고 서로 논쟁합니다.

그러나 이혼 후 두 사람은 파트너가됩니다. 더 이상 관계에 있지 않다. 그래서 계속 행동한다. 마치 그들이 여전히 파트너인지 친한 친구인지 여부는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이것은 회복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이혼을 극복하고 계속 나아가는” 데 걸리는 시간을 연장시킵니다.

따라서 “과거와 과거 기억에 대한 감정적 반응을 바꿔야 한다면 무엇으로 바꾸겠습니까?”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태도를 취하십시오.

“무관심”이 하루를 구하는 방법

이혼 후 이혼의 목적 복구 감정적 투자 없이 전 애인과의 관계를 바꾸는 것입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 당신이 완전히 그리고 완전히 감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관심한 당신의 과거와 그는 한다 언제 그는 그것을한다 어떻게 그는 그것을한다 어디 그는 그렇게하고 누구 랑 그는 그것을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길을 걷고 있고 완전히 평범한 낯선 사람이 그의 사업에 대해 당신을 지나칠 때 당신은 사랑, 분노, 증오, 희망, 증오를 느끼십니까? 당연히 아니지. 당신은 그를 모르고, 그와 아무 관계도 없으며, 그에 대한 감정적 애착도 없습니다. 그가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언제 하는지, 어디서 하는지, 누구와 하는지에 대해서는 관심을 덜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단순히 당신의 삶에 자리가 없습니다. 그는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당신에게 완전한 “비”입니다. 이 사람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인생을 살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당신은 이 사람과 그가 생각하는 것, 느끼는 것, 행동하는 것에 완전히 무관심합니다. 이것이 과거를 향해 생각을 바꿔야 하는 목적입니다.

사실관계: 전 애인과의 관계는 끝났습니다. 과거를 놓아 버리면 결혼 생활의 짐이 당신을 가로막지 않고 인생의 다음 장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하면?

때로는 특히 자녀가 있는 경우 전 애인과 대화해야 합니다. 당신의 전 애인이 당신이 결혼한 사람처럼 보인다 해도 당신이 더 이상 커플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더 이상 그와 개인적이거나 친밀한 관계를 갖지 않습니다.

상호 작용해야 하는 경우 개인적인 감정적 연결이 없는 “행정적” 또는 “비즈니스” 관계로 관계를 취급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Best Buy의 은행원을 대할 때,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품할 때, 수표를 현금으로 바꿀 때 또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할 때와 같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친절하고 사실적이며 작업을 완료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떠나서 하루를 보냅니다.

글쎄, 그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극단적으로 들릴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내가 이 사람과 몇 년 동안 살았는데 이제 그가 떠났다고 믿어야 한다는 말씀입니까? 아니, 내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동의합니다. 당신은 이 사람과 수년 동안 살았고 공유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당신은 그 사람과의 연결에서 그 사람 없이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는 것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절단해야 합니다. 정서적 애착 당신이 이 세월 동안 쌓아온 배경으로 당신의 삶에. 추억을 간직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기억이 촉발했던 감정을 풀어야 합니다.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공적인 이혼 회복을 희생시키면서 당신의 기억이 만들어내는 감정을 그대로 두시겠습니까? 아니면 상을 주시하고 좋은 기억과 나쁜 기억이 무관심으로 사라져 이혼에서 빠르고 성공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하시겠습니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변화에 대한 저항을 해결하는 것이 핵심

전 애인과의 삶에 대한 감정적 반응을 버리고 냉담한 무관심으로 대체 큰 변화 당신이 당신의 과거와 삶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러한 변경은 상당한 저항에 부딪힐 것입니다.

성공적인 회복의 열쇠는 자신에게 있습니다 결정적인 그 저항. 그 결과 전 애인에 대한 이전의 강한 감정적 반응이 새롭고 깊은 무관심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그래야만 진정으로 과거의 부담에서 벗어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