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매력적인 사고 방식을 개발하고 강력한 자석이 되는 방법 – 그러나 위험을 조심하십시오

단순히 이야기하는 것 이상으로 하고 싶은 매력적인 여성과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답답하고 혼란스러울 수 있는지 알 것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농담을 하고 그는 그것이 자기가 들어본 것 중 가장 재미있는 말처럼 웃습니다. 당신은 다른 소녀와 같은 농담을 할 수 있으며 그녀는 당신에게만 눈을 돌릴 것입니다.

때때로 당신이 소녀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리면 그녀는 바닥에 있는 다른 모든 남자들을 무시하고 완전히 당신을 향할 것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치명적인 쿠키를 주사하려는 것처럼 반동을 일으킬 것입니다.

배울 수 있는 모든 트릭과 기술의 문제는 올바른 사고 방식이 없으면 큰 효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생각은 속임수일 뿐입니다. 강하고 건강하며 현실적인 자아를 상상하는 것 이상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술집이나 다른 사교 행사에서 여자에게 다가갈 때, 그들은 비밀리에 그녀에게 힘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가 그들의 진보를 받아들이면 그들은 환상적이라고 느낍니다. 그가 그들을 거부하면 그들은 기분이 좋지 않고 우울해집니다. 일련의 거절은 평범한 사람에게 가장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간단한 방법은 건강하고 현실적인 자아상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든, 당신 자신을 가치 있는 존재로 여기십시오.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서 얻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것이 조금 새로운 시대로 들린다면, 소녀들과 엄청난 성공을 거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들은 아마도 소녀가 자신을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상관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성공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가 그들을 좋아한다면, 멋지다. 그가하지 않으면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을 발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관심의 관점에서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성격, 삶의 목표 및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여성에게 접근할 때 그녀의 성격에 관심을 가지십시오. 이게 당신에게 어울릴까요? 관심 있는? 그에게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허용하는 여성들에게 단순히 외모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다른 사회적 기술이 기술과 권력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카리스마는 상승하고 당신의 개인적인 매력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주의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이 생각을 너무 멀리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존중이나 감사의 부족과 결합된 높은 자아상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을 같은 수준으로 평가하는 것과 자신의 세계를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을 단순한 장난감으로 취급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이러한 마음가짐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