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는 선수의 7가지 자질

모든 것이 평등할 때 운동선수가 이기면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엘리트 선수들이 경쟁할 때, 1위 선수와 꼴찌 선수의 능력 차이는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엘리트 운동선수의 상위 1%를 나머지와 구분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조금 더 깊이 파고들 필요가 있습니다.

Oregon Ducks redshirt 신입생인 Bryan Bennett는 훌륭한 라인배커의 자질을 보여주었습니다. Darron Thomas가 부상당한 후, 그는 Arizona State University와의 경기에 출전할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많은 운동선수들이 신체적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가까운 게임에 들어가 이기기 위해서는 그 이상이 필요합니다. 베넷은 “나는 그저 침착하고 냉정하며 정신을 차리고 나가서 축구를 하고 재미있게 지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적절한 훈련은 힘과 지구력을 키웁니다. 사고 방식 전략은 집중력을 높이고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정신 게임 전략과 함께 두 구성 요소는 고성능을 위한 신체 훈련에 필수적입니다.

엘리트 선수들은 다른 렌즈 세트를 통해 경기력과 승리를 봅니다. 엘리트 운동선수는 일반 운동선수와 다른 초점과 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동기 – 최고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십시오. 충분히 좋은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엘리트 운동선수는 자신의 성과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할 깊은 욕구가 있습니다.

2. 주도성 – 열정적인 운동선수는 어떤 일을 하기 위해 허락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하는 모든 일에서 리더이며 탁월함의 기준을 설정합니다.

3. No Excuses –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전적인 헌신이 필요합니다. 엘리트 선수들은 장애물을 문제로 보는 대신 극복해야 할 문제로 취급합니다. 목적이 주요 초점입니다.

4. 결단력 – 모든 문제에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엘리트 운동선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습니다. 실패는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5. 강점 기반 접근 – 강점에 중점을 둡니다. 엘리트 운동 선수는 자신이 뛰어난 부분을 알고 이를 유리하게 사용합니다. 자신의 강점을 기반으로 최상의 접근 방식을 찾으십시오. 또한 약점을 최소화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6. 엑스트라 마일(Extra Mile) – 강한 헌신은 엘리트 운동선수들이 더 많은 것을 갈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그들은 아무도 보지 않을 때에도 최선을 다하기 위해 계속해서 자신을 밀어붙입니다.

7. 강인한 마음 – 운동선수는 항상 자신을 긴장시키는 일을 해야 합니다. 강인한 마음을 가진 운동선수는 불안을 인정하지만 그것을 멈추게 해서는 안됩니다. 위험을 감수하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것은 챔피언 정신의 일부입니다.

성공 마인드셋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자연스럽게 옵니다. 다행히 이것은 타고난 권리가 아닙니다. 새로운 기술과 기술과 마찬가지로 챔피언의 마음가짐도 배울 수 있습니다. 상황을 감안할 때 Bennett은 당황하기 쉬웠을 것입니다. 고압적인 상황이었습니다. 그가 도전에 임했을 때 동료들은 그의 자신감과 침착함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챔피언 사고방식은 문제가 아닌 솔루션에 초점을 맞춥니다. 엘리트 선수들은 도전에 창의적으로 접근하고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Bennett는 결과에 관한 모든 것이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함께 솔루션에 중점을 둔 것이 어려운 게임에 대한 그의 접근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자신의 “A” 게임을 할 기회를 찾았습니다. Bennett의 챔피언 정신은 Ducks의 승리 게임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