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자신감

플레이어가 특정 게임에서 잘 플레이할 수 없다는 정보를 나에게 공유한 적이 많았습니다. 그 이유를 묻자, 그들의 반응은 대개 동일하며 “모르겠습니다”입니다.

그런 다음 묻습니다 : “당신의 최근 훈련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마지막 경기에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법정 밖의 상황이 있습니까?

자주 듣는 대답은 “자신이 없었고 집중력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가 자신감이 없거나 집중력이 부족하여 경기에 임한 이유는 그의 마인드 세트에 기인 할 수 있으며, 그 때문에이 상황을 바꾸기 위해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이 단계에서 일시중지하고 게임 며칠 전에 보통 머리에 떠오르는 생각을 적어 두기 위해 변경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종료 – 종이를 옆에 놓은 다음 독서로 이동합니다.

경기 전 선수의 생각

A. 이것은 이겨야 하는 1개의 게임입니다.

B. 15점을 획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C.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쇼를 할 때가 왔다. 이 기회에 일어나야합니다.

D. 많은 사람들이 참여합니다. 부모나 친구 등을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위의 예가 생각 패턴을 나타내는 경우 이러한 목표는 자신감을 높이는 대신 실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설정한 목표는 부분적으로만 제어할 수 있는 외부 요인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합리적인 목표가 아닙니다.

낙담하는 사고의 역학

A. 이것은 우리가 이겨야 하는 하나의 게임입니다. 팀이 내가 필승이라고 표시된 게임에 패한 경우 (이것은 일어날 수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가 자신감을 가지고 다음 게임에 집중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까요?

승리는 나와 팀 동료의 동기 부여에만 달려 있습니까? 다른 팀은 이기고 싶지 않습니까? 잘 놀고 어쨌든 잃을 수 있습니까?

B. 15점을 획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렇죠? 상대가 최고의 수비수에게 당신을 지키라고 명령했을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그는 당신을 득점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이 상황에서는 다른 플레이어가 슛에 더 열려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포인트는?

C.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쇼를 할 때가 왔다. 나는이 기회에 일어나야합니다 – 모든 게임은 그 자체가 쇼입니다. 각 게임에서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게임이나 다른 게임에서이 접근법을 변경할 이유는 없습니다.

D. 많은 사람들이 참여합니다. 부모나 친구 등을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친구, 부모 또는 군중에 앉아 있거나 집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 게임 도중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정말 중요합니까? 이것은 게임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

개별 관리의 원칙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을 이기고 열망합니다. 그러나 개별 플레이어가 게임 분위기 (홈 게임 또는 어웨이 게임), 부상당한 플레이어, 심사위원, 상대방 동기 부여, 점수, 다른 사람의 게임에 대한 생각을 제어하는 ​​방법이 없다면 게임 전에 이 모든 문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까?

통제할 수 없는 목표에 집중하면 실제로 자신의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고 이런 방식으로 자신을 실패하게 됩니다.

전설적인 NCAA 코치인 존 우덴*은 선수들이 경기를 이겨야 한다는 것을 지적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집중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플레이하기 위해 각각이 최대한 활용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여기에는 첫 번째 연습, 수면, 영양 및 세부 사항에 대한 엄격성이 포함되며 경기 전 며칠 동안의 아이디어를 따릅니다.

합리적인 목표를 설정하면 집중력과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목표와 불합리한 목표의 차이는 이러한 목표의 달성을 제어할 수 있는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긍정적인 싱킹의 예

A. 나는 힘든 수비수입니다. 나는 간단한 샷을주지 않는다.

B. 공이 바구니에 던질 때마다 리바운드 포지셔닝

C. 근처에서 굴러가는 모든 루즈볼로 점프

D. 난 항상 계속 움직이고 바구니에 잘라

E. 여분의 드리블없이 공을 많이 통과

위의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책임을 질 수 있는 의미 있는 액션입니다. 플레이어가 이러한 액션을 수행하면 게임의 요소가 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자신감 구축으로 유지되며 플레이어가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 번의 리바운드를 잡고 하나 또는 두 개의 어시스트를 통과하고 성공적으로 방어하는 플레이어는 기회가 있으면 언제든지 바구니에 침투하여 슛합니다.

사고를 촉진하는 성공의 역학

A. 나는 힘든 수비수입니다. 나는 간단한 샷을주지 않는다. – 이건 나에게 달려있어.상대방의 자신감을 없애고 팀 전체에 영향을 미

B. 공이 바구니에 던질 때마다 리바운드 포지셔닝을 수행합니다 – 이것은 나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의 팀이 이긴 리바운드마다, 라이벌 팀의 볼이 1개 적게 됩니다. 이 방법으로 게임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C. 가까이에서 굴러가는 모든 루즈볼로 점프 – 이것은 자신에 달려 있으며 자신의 성격을 반영합니다.

D. 항상 계속 움직이고 바구니에 자르기 – 그렇게하면 점수의 기회가 크게 증가합니다.

E. 여분의 드리블 없이 공을 많이 통과합니다. 팀의 호의에 집중하고 좋은 분위기에 기여합니다. 팀원은 나중에 나를 지원합니다.

요약하면,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결과를 생각하고 과도한 압력을 가하는 대신 적절한 행동에 집중함으로써 자신감을 가지고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진 권리를 얻

(존 우든 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