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적 바이러스로서 마음의 정신 분열증 암

21세기 평화의 개념은 유엔 분쟁 해결 이론이 지난 세기의 끔찍한 잔학 행위의 반복을 멈출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부족의 전쟁에 대한 열정으로 인해 음식을 전달할 수 없으며, 굶주림으로 사망 한 엄청난 수의 가족의 포위는 나치의 홀로 코스트 중에 만연한 가장 적합한 사고 방식의 잔인한 생존을 반영합니다. 이 상황을 장기적으로 받아들이면 인구 과잉의 개념에 의한 도태는 불가피한 불행한 과학적 사실이라는 일반적인 감각이 태어납니다. 유엔 분쟁 해결은이 죽음의 과학 개념이 합리적으로 논쟁의 여지가 있고 비논리적 수학적 과학을 기반으로하는 것으로 나타날 때까지 지속 될 수 없습니다. 그 결과, 세계 평화의 에 대한 양자 생물학의 전체 과학 솔루션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컴퓨터에 수학적 바이러스를 넣어 의도적으로 혼돈을 가속화해야한다고 느낍니다. 우세한 과학은 똑같은 일을 강요하고 있지만, 훨씬 더 큰 규모로 이루어집니다. 현대 과학은 유한 우주의 궁극적인 목적은 모든 생명의 멸종이라는 엔트로피의 신념에 지배됩니다. 이 생각은 심리적으로 정착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엔트로피 지향 과학자의 대부분은 과학적으로 도전하는 것에 즉각적인 감정적 공격성을 나타냅니다.

현대 과학은 아이작 뉴턴의 세계관이 우주를 위대한 유한 시계 장치의 기계로 그렸다고 잘못 확신합니다. 보편적 인 열에 의해 구동되는이 가상의 보편적 인 기계는 모든 열이 차가운 공간에서 손실되고 모든 생명의 멸종을 초래할 때 궁극적으로 기능을 중지해야합니다. 열역학의 두 번째 법칙으로 알려진 법칙은 모든 열기구를 지배하는 법칙입니다. 아인슈타인은 이것을 모든 과학의 최고의 법칙이라고 부르며 20세기 양자역학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의식을 진화시키기 위해 기계적 에너지와 얽힌 에너지에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증기 기관이 아닙니다. 1937년 노벨 의학상 수상자인 세인트 제르지는 이를 이해할 수 없는 것은 그가 “미친 유인원”이라고 부르는 과학자에 속하는 정신암과 관련되어 있다고 썼습니다.

찰스 다윈의 적자 생존설은 이 증기기관의 법칙에 근거했습니다. 이 개념은 동인도 회사의 이사 인 토마스 마르사스의 경제 이론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결과적인 글로벌 경제적 합리주의는 지구 전체의 움직임의 특성을 고려하여 엄청난 양의 가상 돈을 인쇄합니다. 이 가상의 개념은 국제 주식 시장의 논리에 대한 감정적 숭배와 관련이 있으며, 이삭 뉴턴 경의 만유 인력 이론에 대한 지속적인 가상의 개념과 일치하는 강박 관념적 정신 분열증의 현상 로 표시됩니다.

매우 분명하고 매우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아이작 뉴턴은 우주가 유한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무한한 우주는 고대 그리스의 수학적 논리를 기반으로 하며 현재는 무한한 프랙탈 논리라고 불립니다. 그는 그 논리를 사용하여 중력을 감정 의식을 진화시키는 비 기계적 힘으로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28 번째 쿼리 토론에서 명확하게 언급됩니다. 뉴턴이 잘못되었다고 해도 서양의 과학적, 정치적, 경제적 문화는 정반대가 사실이라고 믿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구축되어 근본적으로 상상 과학의 세계를 구성. 중력이 감정의 진화의 원인이라는 생각은 일반적인 과학에서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현대 과학은 종말 전쟁의 무기인 끊임없이 존재하는 가상의 과학적 가정에 기초하여 개발되었다.

1975년 호주 과학예술연구센터가 정부 승인의 연구상태를 수여받는 것을 막으려는 시도에 대해서는 과학자들이 자신들의 과학의 균형을 잡는 것조차 생각하고자 하는 과학자들의 격렬한 감정적 적의가 샀다. 년, 세계 최대의 기술 연구소에 의해, 그 세기의 위대한 광학 수학적 발견 중 하나로 복각 되었다. 호주 대학의 주장은 매우 신랄하고 무지했기 때문에 연방 과학 장관의 사이먼 클린은 무능하다고 덮어야했습니다. 하버드 대학이 2002년에 센터 발견이 영어를 구사하는 과학자에게는 보이지 않는 이유를 설명한 후에도 적의는 쇠퇴하지 않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정신 분열증의 요소는 나노 기술을 사용한 21 세기 양자 생물학이 뉴턴이 예측 한 것처럼 감정 분자가 무한한 프랙탈 로직을 사용하여 진화한다는 것을 입증했다는 것입니다. 이 사실을 금지하는 현대 과학은 모든 생명이 멸종되어야 하는 비현실적인 세계에 살도록 체계적으로 프로그램된다. 20세기 양자역학을 지배하는 파괴적인 열역학적 에너지에 대한 이 발암성의 수학적 강박관념은 현재 심각한 정신위생상의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간이 무한히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고 있는 마음 속에 있는 수학적 바이러스의 생각을 과학적으로 논의하는 시도는 오랫동안 불가능했습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수학자인 게오르크 · 칸톨 (1845-1918)은 역사상 가장 중상된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는 수학적으로 유발된 ‘무한대에 대한 근시안적 공포’가 과학적인 마음에 머물게 되었다고 주장함으로써 비난받아 왔다. 한 유엔은 생물학적으로 합리적인 분쟁해결 논의를 조직할 수 없다. 감정 분자의 작용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나노 기술을 사용하는 21 세기 양자 생물학에 비추어, 칸톨의 수학적 바이러스는 정신 정신 분열증의 암의 치명적인 형태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21세기에는 섀넌 엔트로피 정보암 연구 에너지가 엔트로피 열사법칙에 속하는 엔트로피 에너지와 나란히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자 생물학은 두 에너지가 얽혀 진화의 목적을 안내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문제는 인류의 멸종을 요구하는 주류의 가상의 과학적 논리의 제한된 논리를 넘어선 비판적인 논의를 정당화한다. 이 문제가 시정되지 않으면 탄소 생명체는 가상의 보편적 인 열사 사건 이전에 멸종 될 것입니다. 나쁜 악성 상태에 빠졌습니다.

글로벌 경제 합리주의는 현재 불균형 엔트로피 나노기술의 연구개발 가속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원자 무기는 생명체를 멸종시키는 주요한 지시에 따르는 능력을 나노봇에게 부여하지만, 지금은 실현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영국 왕실의 천문학자인 마틴 리스경은 21세기 문명이 생물권을 다 먹는 돌연변이 자기 복제 나노봇에 의해 며칠 이내에 50%의 확률로 파괴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돌연변이가 아니라 이러한 나노봇은 우리가 인공 지능에 프로그래밍한 발암성의 주요 지시 로직에 따라 단순히 진화할 수 있습니다. 감정의 분자는 보편적인 열사의 법칙을 따르지 않습니다. . 지배적 인 엔트로피 과학을 무시하고 무한한 프랙탈 논리를 직관적으로 사용하려는 마음 속의 끊임없는 대뇌 갈등의 외상은 발암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마음에 서식하는 칸톨의 수학적 바이러스의 본질입니다.

고대 문명의 수학적 사고 방식은 아인슈타인이 신화적 수학적 직관이라고 부른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1957년에 뉴욕 대학 과학 도서관이 다음 책을 출판했습니다. 바빌로니아 신화와 현대 과학에서 아인슈타인은 바빌로니아의 기계 론적 수학에서 상대성 이론을 도출했다. 이로 인해 E=Mc의 제곱이라는 호전적인 방정식이 탄생했습니다. 이 경우 신화는 성매매와 전쟁의 여신인 이슈타르의 숭배와 관련이 있었다. 그러나 고대 이집트에서는 마트, 자비, 정의, 사려 깊은 여신에 속한 수학은 기계적 말의 관점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문명이 E = Mc의 제곱이 나타내는 바로 그 상황으로 돌아갑니다. 를 막는 것이 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피타고라스가 연구를 위해 이집트에 갔던 정치법에 수학적 사고 방식을 융합시켰다. 그 지식은 기원전 3세기에 그리스 철학의 플라톤 전통을 제정한 학자들의 정치학 발명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양자 생물학에서 그 수리 과학의 재생은 현재 21 세기 르네상스로 국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로버트 포프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