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한 사고 방식으로 풍요로움을 실현하기 위한 7가지 팁

여러분의 생각이 삶의 성공을 좌우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부유한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과는 다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바꾸고 성공한 부유한 사람의 패턴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윽고 당신은 1% 엘리트의 일원이 되는 것에 끌릴 것입니다.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이 범하는 가장 큰 실수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부유하지 않은 평균 사람들이 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습니다. 그것은 과체중의 개인 트레이너가 체형을 정돈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것과 같습니다. 부유층의 사고방식을 배우고 성공으로 가는 길을 걸어보세요.

1. 부유한 사람은 자신의 생각을 마스터합니다. 부유한 사람은 부정적인 생각에 방해받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이고 지속적으로 목표를 향해 향합니다. 부유한 사람은 자신의 생각과 신념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마음을 통제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일을 한다. 부정적인 믿음이 추악한 머리를 얻기 시작하자마자, 그것은 두려움의 장소에서 온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부자는 누구와 시간을 보내는지 관찰한다. 부유한 사람들은 배터리 빨판이 아닌 배터리 충전기로 시간을 보냅니다. 가난한 사람은 가난한 사람을 친구에게 갖고 부자는 자신과 같거나 그 이상의 성공을 거두고 있는 지적인 사람과 어울린다. 그들의 관계에는 깁 앤 테이크의 균형이 있습니다. 그들은 테이커에서 벗어납니다.

3. 자신의 몸과 마음에 들어가는 것을 제어한다. 가비지 인과 가비지 아웃. 부유한 사람들은 자신의 마음과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가 외부 세계에 반영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긍정적이고 기분을 높이는 정보에만 귀를 기울이고 자신을 소중히 여깁니다. 충분한 돈, 교육 또는 재능이 없기 때문에 아이디어와 성공을 달성 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을 떠나십시오.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말하는 것을 믿으면 빨리 부서집니다.

4. 부자는 낙관적입니다. 부유층은 긍정적인 사고 방식이 성공의 기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컵이 절반 하늘이 아니라 절반이 채워지는 것을보고 부정적인 것에 집중할 수있게되면 즉시 상황이 악화되기 시작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우리의 대부분은 부정적인 것에 집중하도록 조건화되어 있으며,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집중할 때는 전진 할 수 없습니다.

5. 부자는 거의 불평하지 않는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부자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가지고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을 끌어당기기만 하면 됩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이것을 알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감사의 마음을 계속 유지합니다.

6. 부유한 사람들은 사실상 변명을 하지 않습니다. 부유층의 중요한 비밀 중 하나는 책임을 지거나 변명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에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되면 그들은 황소를 모서리로 복용하고 상황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변경을 할 것입니다. 우리의 대부분은 변명하거나 자신의 현재 상황을 다른 사람과 외부 상황 탓에 하기에 바쁘기 때문에 갇혀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에서는 우리는 결코 전진할 수 없습니다.

7. 부자는 돈을 도구로 존중합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돈을 자신의 행복을 위한 최종 수단이 아니라 도구로 보고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돈을 지배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돈이 우리를 지배한다는 우리의 사고 방식과는 정반대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돈에 모든 힘을 주고 돈이 자신의 삶을 통제하게합니다. 돈은 다른 사람, 정보, 자원과 마찬가지로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