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은 대공황 사고 방식에서 번성합니다.

1920년대에 학교에서 배운 것을 돌이켜 보면 1929년 10월 29일까지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금지는 속도를 늦추거나 멈출 수도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더 창의적이고 자원이 풍부해졌습니다. 아무도 파티가 끝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대공황이 그들에게 쏟아질 것이라고 상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다가올 일에 대해 그들을 준비시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10년이 넘도록 끊임없는 걱정, 두려움, 불안, 스트레스가 하루를 지배했습니다. 당신은 그것 없이 사는 법을 배워야 했고 당신이 가진 작은 것으로 창의력을 발휘해야 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서로를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1941년 미국이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했을 때 국내 상황은 정상과는 거리가 멀고 평온했지만 경제는 회복의 길로 돌아섰고 최근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금융 위기로부터 전반적으로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국가. 하지만 그 누구도 그 힘든 시간을 잊지 않았고, 다시 일어날 것이라는 생각은 항상 그들의 마음 한구석 어딘가에 있었습니다. 가족들은 준비하기로 결심했고 자녀들에게 준비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기본 생존의 문제로 모든 것에 매달린다는 개념은 가족 역학에 완전히 뿌리내리게 되었으며 여러 면에서 베이비 붐 세대와 그 이후에까지 이어졌습니다.

자, 어떤 것에 집착하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여성들은 훨씬 더 어린 나이에 결혼했고 가정을 꾸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선물을 정말 감사하게 여겼습니다. 누군가가 항상 그것을 어느 정도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은 사실이었습니다. 가족의 보물은 또한 우리가 누구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우리 삶의 기억에 남는 순간을 상기시켜 줍니다. 이것이 진짜 보물이라면 다락방의 어두운 움푹 들어간 곳에 묻히거나 잊혀지지 않고 존경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그것들이 당신의 자녀들과 손주들과 공유할 때 들려주는 이야기들입니다.

대조적으로, 때때로 우리는 우울증 시대가 우리의 정신을 지배하고 혼란이 우리의 일상 생활과 미래의 기억을 방해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가족 중 아무도 이 완벽하게 좋은 물건을 원하지 않는지 여부는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팔을 벌려 환영하는 소금 가치가 있는 자선 단체가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는 정말 중요한 것을 더 잘 보고 감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기회는 완전히 새로운 태도와 새로운 계획으로 정리할 때 생길 가능성이 큽니다. 어쩌면 집이 너무 크고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크기를 줄이고 더 즐거운 관심사를 추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옵션은 끝이 없습니다.

대공황 정신은 문자 그대로 기본 생존으로 귀결되는 힘든 시기에 우리 어머니와 할머니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관점을 유지하는 법을 배운다면 지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균형은 한 걸음 물러서서 진짜 보물과 어수선함을 분리할 수 있을 때 찾아옵니다. 잘 보낸 삶을 떠올리게 하는 보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