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남용 장애는 종종 다른 정신 질환과 함께 발생합니다. ‘왜’를 탐구합시다!

약물 중독자는 정상인보다 기분 및 불안 장애가 발병할 가능성이 2배,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약물 남용 장애와 정신 질환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2019년 전국 약물 사용 및 건강 조사(NSDUH)에 따르면, 18세 이상의 24.5%(또는 6,120만 성인)가 작년에 정신 질환(AMI) 또는 물질 남용 장애(SUD)를 경험했습니다. 또한 16.8%(4200만 명)는 MI가 있지만 SUD는 없습니다. 설문 조사는 또한 3.9%(또는 970만 명)의 SUD 발생률을 보고했지만 AMI는 발생하지 않은 반면 3.8%(또는 950만 명)는 AMI와 SUD -om으로 고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MI와 SUD의 이러한 높은 공동 보급률은 우리로 하여금 이 두 가지가 서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동시 발생: 우연 또는 그 이상

동시 발생 물질 사용 장애와 정신 질환의 높은 유병률은 이들 사이의 인과 관계와 무관합니다. 또한 여러 요인이 SUD 및 AMI에 기여할 수 있고 대부분이 서로 독립적이기 때문에 문제가 시작되는 특정 순서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정신 장애의 진단을 확인하려면 증상이 특정 수준(DSM에 따라)까지 진행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무증상 증상은 약물 사용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AMI와 SUD 중 어느 것이 먼저인지 말하기는 항상 어렵습니다. 하지만. 세 가지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 약물 사용은 정신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약물이나 약물의 사용은 사용자에게 하나 이상의 정신 질환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가능성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정신병 위험 증가와 일부 마리화나 사용자 사이의 알려진 연관성에서 비롯됩니다.
  • 약물 사용으로 이어지는 정신 질환: 연구자들은 약물 사용을 유발하는 정신 질환의 가능한 역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명백하거나, 경미하거나, 심지어 무증상 정신 장애를 보고하는 개인은 자가 치료로 약물 사용에 취약합니다. 천천히, 그 사람이 약물을 사용함으로써 더 많은 권한을 갖게 됨에 따라, 그들은 그것에 의존하게 되어 중독으로 이어집니다.
  • 중복 요인: 유전적 취약성, 뇌 결손 및/또는 스트레스나 외상에 대한 조기 노출을 포함한 특정 요인이 있으며, 이는 AMI와 SUD를 모두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 가지 시나리오는 모두 AMI 및 SUD 동시 발생 사례를 만들 때 표현될 수 있습니다.

공통 요소 탐색

유전학은 AMI와 SUD 모두에서 역할을 합니다. 유전적 요인은 중독 및 기타 정신 질환의 발병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 두 가지 상태 사이의 중요한 공통 연결 고리일 수 있습니다. 연구자에 따르면 유전학은 중독에 대한 감수성에 40-60% 기여합니다. 동시에 유전자는 스트레스에 대한 개인의 반응이나 위험을 감수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행동을 발전시키는 경향을 변경함으로써 SUD의 발달에 간접적으로 기여하도록 작용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뇌 영역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동일한 뇌 영역이 SUD와 AMI 모두에서 영향을 받는 것은 우연이 아닐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중독성 물질과 우울증 및 기타 정신 질환과 같은 정신 질환은 한 뉴런에서 다른 뉴런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화학 물질인 도파민에 영향을 미칩니다.

AMI와 SUD에 의해 영향을 받는 뇌 영역의 이러한 중첩은 둘 중 하나에 의해 유발되고 다른 하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부 뇌 변화의 가능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NIDA(National Institute on Drug Abuse)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정신 장애의 발병과 그에 따른 뇌 활동의 변화는 약물 남용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을 줄이고 긍정적인 효과를 높이거나 약물 남용을 완화함으로써 약물 사용에 대한 감수성을 높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정신 장애로 인한 불쾌한 결과.

정신 건강을 달성하는 것은 시기 적절한 치료에 관한 것입니다

다양한 행동 요법이 동반 질환의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계획된 치료를 계속하면서 환자의 연령 및 사용 중인 특정 약물과 같은 기타 관련 요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