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말하지 않는 다른 네 글자 단어

거의 모든 사람은 삶의 어느 시점에서 사랑을 경험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할 때 그것은 보여줍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미워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 스펙트럼의 다른 측면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네 글자로 된 단어인 증오입니다. 이 4글자 단어는 당신을 곤경에 빠뜨리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미움을 받는 선택받은 자들이고, 어떤 사람들은 집단 심리를 피난처로 삼아 미움을 피하는지 살펴봅시다. 여기 내 두 조각이 있습니다.

이 초록 눈의 괴물

걱정이 끼어들고 시기심이 스멀스멀 스며들면 동지애는 사라질 운명에 처해 있다. 조화를 이루어야 긍정적인 성취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그룹의 프리즘을 통해 보자. 특정 질투심이 많은 사람이 자신을 괴롭히는 문제 때문에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면 심각한 파문을 일으킵니다.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아이디어는 그룹 내에서 공식을 만들고 사람이 넘어지는 단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가십은 분노, 탐욕, 악의, 극도의 증오의 씨앗이 끓어오르는 집단주의와 함께 자랍니다.

금전적 위법 행위

부적절함으로 체포되는 것은 부패한 개인을 벽에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이를 불화의 근거로 삼아 개인 또는 개인은 가능한 모든 방법을 사용하고 물러날 것입니다. 횡령죄로 잡힌 사람은 결코 자신의 잘못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눈처럼 하얗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속임수를 쓰고 책임을 전가할 것입니다. 따라서 증오는 그 사람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상수가 되고 고유한 문제를 처리하는 대신 환멸을 느낀 사람을 따라다니며 불쾌한 말로 서로에게 소리를 지르는 그룹을 만들 것입니다.

경계선 불안정

자신에게 불만이 있는 사람은 초점을 다른 곳으로 옮기기 위해 다른 사람을 갈기갈기 찢는 경우가 많습니다. 증오는 심각한 불안이나 빈약한 자아상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같은 생각을 가진 추종자들의 지원을 받아 누군가를 희생양으로 삼는 것은 그 사람이 증오의 정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증오심을 품은 집단이 늘어나면 협박이 해결책이다. 독을 내뱉고 증오하는 불량배는 언제라도 쉭쉭대며 공격하기를 기다리는 뱀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증오는 오늘날 상수가 되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가장 넓은 문으로 인도하는 이 길을 따라가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문학, 시, 인사말 카드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이 4글자 단어는 일반화되었습니다. 문제를 토로하거나 상대방을 이해하는 지점은 부차적인 역할을 한다. 때로는 사랑하는 것보다 미워하는 것이 더 쉬운 것 같습니다. 자, 저는 이 무례한 단어를 보았습니다. 그룹의 프리즘, 팩 정신 및 새싹에서 그것을 잘라낼 필요성을 싫어합니다. 물론 오늘날 부정에서 자유롭지 못한 합창단에게 설교하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압니다.

삶의 모든 부분, 가정, 사무실, 관계, 우정, 파트너십, 종교 단체 등에서 증오가 분출하는 가운데, 나는 종종 다른 네 글자 단어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e로 끝나는 네 글자의 단어가 훨씬 더 나은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사랑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