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슈타인 – 광기의 정의

사이니지 및 그래픽 산업의 광기

아인슈타인의 정의

Albert Einstein은 “광기의 정의는 같은 일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인용문에 대해 잠시 생각하고 이 인용문이 귀하의 비즈니스 운영 방식에 적용되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같은 일을 반복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계속 읽고 싶을 것입니다. 기술이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한 핵심 생산성 도구가 되어가는 세상에서 기술을 받아들이고 활용하느냐 아니면 거부하느냐의 문제일 뿐입니다. 당신은 변화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아니면 같은 일을 계속해서 반복할 것입니까? 제이

제가 이 질문을 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째, 오늘날 많은 매장 소유주들은 새로운 기술, 특히 소프트웨어가 비즈니스에 어떻게 주요 이점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고, 둘째, 소유주는 이러한 기술 변화를 거부하면서 손실되는 이익을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기술을 거부한 적이 있습니까?

“고장나지 않았다면 고치지 마세요!” 심리

해마다 동일한 사업 전략을 추구함으로써 수익 증대를 기대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그 방법이 언제까지 통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많은 거래자들은 단순히 현재 방법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들은 이전 방법이 여전히 잘 작동하는 것처럼 보일 때 새로운 방법에 투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장나지 않았다면 고치지 마세요!”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심리. 글쎄, 나는 그것을 말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 싫지만 무언가가 “고장난” 것이 아니라고 해서 더 잘 작동하도록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와 같은 신기술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어떻게 그것을 수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점점 경쟁 수준이 높아지는 산업에서 점주들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야 합니다. 사업을 확장하려는 상업용 인쇄업자가 작업장을 단일 컬러 프레스로 제한할까요? 물론 1색 인쇄기로 계속 운영할 수 있지만 2색 또는 4색 인쇄기가 더 효율적으로 다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예에서는 현재 방법이 작동하지만 기술 변화로 인해 회사의 성장 능력이 향상됩니다.

이러한 다른 영역을 탐색하면 회사가 이익을 유지하고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지 않으면 상점 주인은 잠재적인 수익을 심각하게 제한합니다. 비즈니스 관행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기술의 힘을 사용함으로써 소유자는 계속해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희생하고 있습니까?

우리가 이야기하는 많은 상점 주인은 워크플로우 프로세스의 불일치로 인해 손실되는 금액 또는 실제로 경쟁업체에 제공하는 금액을 시각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장은 현재 가지고 있는 시스템이 잘 작동하고 있으며 새로운 방법으로 전환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비전 부족으로 인해 소유자는 미래 수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는 소유자는 손실 금액보다 변경 비용이 얼마인지에 더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소유자는 불확실해지고 오늘의 투자가 내일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궁금해합니다. 이 소유자에게 변경하지 않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너도 알아? 하루에 1개, 3개, 어쩌면 5개의 작업입니까? 계산해 보세요. 잘못된 견적, 과소/과도한 작업 또는 송장 분실과 같은 비효율성으로 인해 손실된 돈/시간의 양입니다.

경쟁사만큼 효율적이지 않다면 회사가 얼마나 오랫동안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기업이 수년 동안 사용해 온 동일한 시스템을 유지하고 변화를 거부한다면 본질적으로 미래의 이익을 희생하는 쪽을 선택하는 것입니까?

연간 $100,000

우리가 이야기한 한 특정 회사는 경쟁사에 주당 4건의 주문을 놓치고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한 사람만 견적을 낼 수 있었기 때문에 고객 견적을 받는 데 며칠이 걸렸고 고객은 경쟁 회사의 제안을 찾아 결국 수락해야 했습니다. 이 회사는 마침내 방법을 분석하고 손실에 달러 금액을 적용했을 때 연간 약 $100,000의 수익 손실을 보고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일주일에 4번 주문하면 비용이 얼마나 듭니까? 또는 주당 4개의 추가 주문을 수락할 수 있다면 추가 수익으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이런 회사가 $100,000의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즉, 광기, 아인슈타인의 정의.

단순히 추정하는 것이 아니다.

기업은 잘못된 추정으로 인해 이익을 잃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후속 조치 또는 고객 관리 부족으로 인해 이익을 잃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견적을 보낼 때 회사는 얼마나 자주 연락을 기억합니까? 트레이더가 매일 경험하는 끊임없는 혼란으로 인해 이 추적 프로세스는 특히 현재 평가 시스템에 이 통합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빠르게 잊혀질 수 있습니다.

견적이 진행 중인 모든 고객에게 후속 전화를 걸어 견적에 대한 “적중”률을 얼마나 높일 수 있습니까? 기업은 Cyrious와 같은 강력한 통합 견적 및 비즈니스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직원에게 전화를 걸 사람, 전화 시간 및 이유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미리 알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 연락처 및 주문 정보를 한 곳에 보관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비즈니스 성장 및 확장에 중요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변화에 적응하다

변화에 적응하고 기술을 수용하고 활용함으로써 Cyriou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판매자는 보다 효율적이고 수익성이 높아졌습니다.

Cyrious는 소유자가 다양한 불만을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집주인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주문이 분실되거나 잘못 배치되어 짜증이 나거나 추정에 불만이 있더라도 Cyrious에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Cyrious는 여러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기능(견적, 회계, 작업 추적, 고객 관리 등)을 하나로 제공하여 통합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늦은 견적으로 인해 고객을 잃거나 견적 및 주문에서 부품이 누락되어 돈을 잃는 것을 기뻐하는 기업은 없습니다.

소유자가 시간과 비용을 이해하면 다른 방법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Cyrious와 같은 강력한 소프트웨어로 전환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판매 및 수익을 늘리고 비즈니스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야 할 때입니까?

Cyrious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cyrious.net을 방문하거나 1-800-552-1418로 전화하거나 info@cyrious.net으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