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자녀가 정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신체적 고립은 아이들의 학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대유행이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도 우리의 관심을 필요로 합니다. 의료 종사자들에 따르면 신체적 고립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에게도 많은 압박을 가합니다. 친구들과 만나 건강한 신체활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불안과 우울증에 시달린다. 이 기사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기간 동안 부모가 자녀의 정신 건강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읽어.

이 어려운 시기에 자녀의 정신 건강이 최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면 자녀가 훌륭한 건강을 누릴 수 있도록 훌륭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녀의 정신 건강을 잘 돌보고 싶다면 이 팁이 매우 중요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간단한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기본 사항을 올바르게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좋은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위해서는 좋은 수면 패턴, 규칙적인 운동 및 건강한 식단의 중요성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기본 사항을 이해하면 이 어려운 시기에 자녀가 정신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먹도록 격려한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연구 연구에 따르면, 좋은 정신 건강과 건강한 소화 시스템 사이에는 강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자녀가 불안과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아드레날린과 GABA의 불균형으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좋은 소화 시스템을 사용하면 이 문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은 가공 식품 대신 유기농 식품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소량이지만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로 구성된 식단으로 하루를 시작해야 합니다. 또한,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습을 많이 하라고 하세요.

운동은 정신 건강에 중요합니다. 또한 규칙적인 운동은 기분을 좋게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자녀가 실내에서 서로 놀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몇 분의 조깅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매일은 약간의 움직임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이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들이 좋은 수면 일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세요

자녀의 수면 패턴이 좋지 않으면 정신 건강을 누릴 수 없습니다. 사실, 규칙적인 수면 패턴은 부모가 적절하게 기능하고 호르몬 수치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더 높은 수준의 불안에 시달릴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일상적인 작업을 제대로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아이들과 당신 자신이 동시에 잠자리에 들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잠들기 전에 운동을 하면 훨씬 빨리 잠들 수 있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운동을 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팬데믹 기간 동안 자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팁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