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다이어트가 사고를 재구성하고 삶을 개선하는 방법

부정적이거나 제한적인 혼잣말을 재구성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 큰 주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처음에는 비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요구하는 것은 당신이 그 기사를 읽고 내가 말한 것을 최소한 7일 동안 실천하라는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가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 말만 읽고 행동하지 않고 일상생활을 하지 마십시오. 결국, 나는 당신의 삶을 개선할 가능성이 있는 7일의 헌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운동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본인만이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약간의 믿음을 가지고 헌신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묻고 싶습니다. 낮에 다른 사람이나 상황에 대해 자신과 내부 대화를 자주 합니까? 예를 들어, 파트너, 룸메이트, 동료, 상사 또는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했다면 마음속으로 대화를 다시 재생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자존감, 직업, 건강, 재정 또는 다른 것에 대해 내부 대화를 하고 있습니까? 혼잣말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정적인 경험에 대해 우리 자신과 나누는 내부 대화. 이러한 대화는 우리가 알고 있는 현실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적이 있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더 나은 관계를 맺거나 경력, 건강 또는 재정을 개선하고 싶습니까? 반복되는 좌절과 실패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내 경험은 내면의 대화가 우리 삶의 조건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믿는다면 생각하는 것에 대해 의도적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7일 동안의 정신 다이어트를 하고 그 기간 동안 일어나는 모든 변화를 관찰하기 위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정신 영양이 의미하는 바를 정의하겠습니다. 이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정신적 다이어트는 부정적인 것을 재구성하거나 자기 대화를 제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부정적인 뉴스와 소셜 미디어를 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정신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모든 것을 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연인 관계에 있고 슬픈 사랑 노래를 듣고 싶다면; 그만해요! 이것은 잠재 의식에 영향을 미치고 원하지 않는 현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여기서 제안하는 것은 새로운 개념이 아니며 실제로 Neville Goddard, Emmet Fox 및 Joseph Murphy 박사와 같은 New Thought 저자들이 가르쳤습니다. 전제는 우주가 당신 자신과의 대화를 도청하고 그 주위에 당신의 현실을 만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부정적인 자기 대화는 중독성이 있으며 기분이 좋기 때문에 이 주기에 갇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트너와 싸운 적이 있다면 대화를 다시 시작하고 마음의 조각을 줄 수 있습니다(말장난 용서). 당신은 매일 대화를 반복하지만 관계가 개선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악화된다. 이것은 우리가 이러한 조건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내면의 대화가 그것을 중심으로 우리의 현실을 만든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American New Thought의 작가 Neville Goddard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모든 것은 우리가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우리 안에서 일어나는 정신적 대화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문명화된 존재로서 우리는 그것들을 인식하고 목적을 가지고 행동해야 합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나와 함께 있습니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현실을 창조할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셨습니까?

원하는대로 현실을 만드십시오

그와 비슷하게, 우리는 혼잣말을 통해 아무 이유 없이 우울한 기분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경험 한 것입니까? 나는 알고있다. 나는 내 내면의 말이 이런 나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내가 그 사람과 물리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과 같았지만 내 마음에는 그것이 나의 나쁜 기분을 더했습니다. 이러한 내부 대화를 중단했을 때 내 상황은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앞으로 7일 동안 일기를 쓰거나 휴대전화에 습관 추적 앱을 다운로드하고 부정적인 혼잣말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1. 부정적인 생각이 떠오르면 마음에 이렇게 말하십시오. 그만!

  2. 당신의 마음에 감사드립니다(예: “고마워, 난 괜찮아”라고 말하고 현재 순간에 주의를 돌려라).

  3.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당신의 생각을 관찰하십시오.

  4. 당신의 생각에 라벨을 붙이십시오(예: 도움이 되지 않음, 판단, 두려움, 걱정). 감정으로 이것을 할 수도 있습니다(예: 여기에서는 죄책감).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 동안 반복해 온 부정적인 생각은 저절로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이 운동에 주의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주의를 다른 방향으로 돌리고 부정적인 사고의 순환을 깨야 합니다. 이 과정을 인지적 융합이라고 하며, 이는 마음의 어려운 생각을 정리하기 위한 CBT 연습입니다. 4단계를 거친 후에는 그의 공간을 채울 힘을 주는 생각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파트너와 반복되는 말다툼이 있는 경우 위의 단계를 수행하고 즐거운 대화를 통해 상호 작용을 다시 상상하거나 수정하십시오. 상호 작용의 방식을 느끼고 반복하여 현실의 맛을 느끼도록 합니다. 연습의 진정한 이점은 원하는 현실을 끌어들이기 위해 잠재의식을 준비한다는 것입니다.

이 운동을 최소 7일 동안 수행하고 그것이 평생 습관이 될 것인지 평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아이디어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Neville Goddard 또는 Emmet Fox의 ‘inner-talk’를 온라인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찬가지로, 동기 심리학자 Dr. Shad Helmstetter가 전화함 자신과 대화할 때 할 말. 내가 여기서 제안하는 것이 불가능해 보일 수 있지만 작은 단계를 통해 내면의 대화를 바꾸고 삶에 더 나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7일 동안 시작하여 자신의 생각을 관찰한 다음 그 기간이 끝날 때 상황을 평가하십시오. 결국, 우리가 생각하는 것, 우리가 초래하는 것, 정신적 다이어트는 생각을 재구성하고 삶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