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마인드 개발 – 위대한 리더의 8가지 특성

플레이메이커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지루하고 신중하며 느린 과정입니다. 코치는 먼저 게임의 정신적 측면에 올바른 접근 방식을 취하면 훌륭한 포인트 가드를 키울 수 있습니다.훌륭한 포인트 가드는 터프하고 이타적이며 게임을 이해하고 정신적으로 강합니다. 승리한 리더는 게임이 진행 중일 때 책임을 지고 거기에 있음으로써 다른 모든 플레이어를 더 좋게 만듭니다.

선수들은 게임의 진실을 배우기에 너무 어리지 않습니다.기본부터 시작하여 어린 선수는 드리블, 패스, 슈팅 및 수비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선수의 신체적 발달과 함께 게임을 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도 습득하는데, 이러한 발달은 경기장에서 위치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포인트 가드에게 필수적입니다. 좋은 리더는 팀을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훌륭한 리더에게는 다음 8가지 기술이 필요합니다.

  • 팀원을 연구하고 이해하기-플레이메이커는 필드 위의 누구보다 각 팀원을 안팎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팀 내의 모든 역할을 알고 있으며 각각의 강점을 평가하는 것을 우선 순위로 삼습니다. 그는 모든 플레이어가 성공할 수 있는 상황에 그들을 배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스트 플레이어는 주변에 떠다니지 않고 블록 위에 포스트하도록 지시받습니다. 그의 기술과 능력은 골대 주변에서 플레이할 때 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역할은 좋은 팀에 매우 중요하며 리더는 훌륭한 리더십 기술로 팀 단결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경기장과 라커룸에서 코치가 되어보세요-훌륭한 리더는 코치의 경기 철학을 받아들여 현장에 심어줍니다. 코치가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것을 아는 것은 선수들에게 드문 특성입니다. 예를 들어 팀의 철학이 가능한 한 많은 3점 슛을 쏘는 것이라면 포인트 가드는 종종 득점 구역에서 슈터의 손에 공을 전달해야 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이 공을 땅에 밀어 넣는 것이라면 포인트 가드는 브레이크를 조직하고 세게 밀어 수비를 공격해야합니다. “그라운드 트레이너”라는 용어는 위대한 포인트 가드에 속합니다.
  • 플레이어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팀이 리더를 따르려면 리더를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그는 극도로 열심히 플레이해야 할 뿐만 아니라 팀원들도 똑같이 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지휘관에 대한 신뢰가 없으면 팀은 여전히 ​​취약합니다.
  • 실제로 톤 설정-리더는 성공적인 연습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연습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모델 역할을 함으로써 모범 사례를 위한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리더가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팀은 잘못된 연습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 가능한 모든 상황에 대한 지식–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훌륭한 포인트 가드의 의무입니다. 공격적으로 게임 계획은 완벽하게 실행되어야 합니다. 좋은 샷, 스마트한 패스, 좋은 프로젝션은 필수이며 포인트 가드가 지시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가드는 항상 시간과 점수, 각 소유권의 중요성을 알고 템포를 제어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현장의 양쪽 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좋은 테스트는 리더가 승리하는 순간 게임을 장악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그의 팀이 타임아웃 시간을 초과하면 거물급 선수들이 경기를 이어받아 승리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이타심-많은 코치들은 이것을 포인트 가드가 득점을 기대해서는 안된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특히 득점이 포인트 가드의 강점인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타심이란 팀원을 위해 더 나은 기회를 찾기 위해 때때로 자신의 게임을 희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훌륭한 포인트 가드는 항상 그의 존재를 통해 필드에서 다른 사람들을 향상시킵니다.
  • 수비 리더십-레이업 시 동료에게 큰 도움은 되지만 탄탄한 수비 플레이의 임팩트를 따라가지 못한다. 수비는 게임에서 이기고 책임을 지거나 턴오버를 강요함으로써 모든 플레이어가 팀의 승리를 돕습니다. 때때로 팀이 수비를 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플레이어는 공격을 좋아하고 방어를 용인합니다. 훌륭한 플레이메이커는 팀이 필드의 수비 끝 부분을 차지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 관점에서 성공과 실패 관리– 스포츠 경쟁은 기복의 끊임없는 흐름입니다. 어린 선수들은 종종 경기 결과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강력한 플레이메이커를 개발함으로써 팀에 기본을 유지할 수 있는 동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승리는 종종 팀의 안일함을 낳고 훌륭한 플레이 메이커는 성공을 관점에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패배는 팀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좋은 포인트 가드는 끈기와 직업 윤리로 팀을 데리러 올 수 있습니다. 이 특성은 모든 위대한 지도자의 기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