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교육 정신에 대한 토론

미국인들은 자신들이 모든 면에서 “1위”라고 생각하기를 좋아하지만 우리 교육 시스템은 어떻습니까? 통계에 따르면 미국 교육 시스템은 여러 면에서 재평가되고 재구성될 필요가 있습니다. 표준화된 시험 점수는 아시아 국가보다 훨씬 뒤처져 있으며, 더 나아가 우리의 과학 및 수학 수준은 평균 아시아 척도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정말 중요한 것은 교육 개혁이 아니라 다른 각도에서 바라볼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서양과 동양의 철학은 극우 또는 극좌의 입장을 취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공통점을 찾아야 합니다.

서양인들이 교육 체계를 재구성하기 위해 아시아를 찾는 반면, 동양인들은 서부 아메리카를 찾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카운터액티브 및 병렬로 동시에 실행됩니다. 우리가 최적의 문해력을 달성하는 방법은 논쟁의 문제이며 두 가지 관점은 접근 방식에서 더 이상 다를 수 없습니다. 동양과 서양의 고정관념 없이 이 주제에 접근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분명한 차이점은 동양과 서양의 철학입니다. 근면, 의무 및 학업 성취에 대한 동양적 의미는 자본화되고 아시아 철학에서 강하게 강조됩니다. 그것은 서구 사고방식이 그것을 강조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가볍고 덜 강렬하게 만진다는 것입니다. 아시아계 혈통이라면 누구나 개인적인 경험이나 교실에서 가르치기 전에 성적과 학습 자료를 유지하고 심지어 방과 후 개인지도까지 엄격한 학습 일정으로 자란 사람을 통해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학업과 과외 활동은 아시아 교육 철학에서 극도로 강조되며 서구 국가에서는 그다지 탐구되지 않습니다.

한편, 아시아도 교육의 롤모델로 서구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른 점은 우리의 교육 모델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엄격한 교육 패러다임과 프레임워크 위에 서구적 관점을 통합한다는 것입니다. 아시아의 교육은 경우에 따라 너무 엄격하고 압박적이며 스트레스가 많고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물론 교육적 접근 방식이 모든 면에서 너무 엄격하면 극단적으로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아시아 국가는 교육을 자녀의 삶에 통합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재미있고 스트레스가 덜한 방법을 포함하는 다른 방법을 찾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극단적인 육아는 동부 국가에서 여전히 만연할 수 있지만 그들은 확실히 학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서구 철학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교육적 변화는 우리가 양쪽 모두에서 배우고 비열하고 더 규제되고 덜 추구하는 교육을 채택한다면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국 대학이 만국의 부러움을 사고 있으니 우리 나름의 방식으로 뭔가 제대로 하고 있는 것 같다. 우리가 재평가해야 할 것은 아시아 국가들이 과학, 수학, 결단력, 헌신 등에서 뛰어난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데 미국이 부족한 것입니다. 누구나 강력한 직업 윤리를 개발하고 주입할 수 있으며, 우리가 서로에게서 배우고 개선할 수 있는 것은 동양과 서양 철학을 결합함으로써 가능합니다.

미국은 또한 공인된 온라인 교육을 활용했는데, 이는 동양 세계가 훨씬 뒤처져 있는 것입니다. 공인된 온라인 대학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진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추가 배출구를 제공합니다. 이는 아시아 교육 시스템의 엄격함이 교육에 대한 최선의 접근 방식이 아닌 이유를 보여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