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붕괴에 앞서는 방법: 3부 중 3부

좋아요, 그래서 일이 어렵습니다. 당신은 우울합니다. 청구서는 결코 무너질 것 같지 않은 뚫을 수 없는 벽을 형성했습니다. 당신은 우울합니다. 그러나 세상은 끝난 것이 아니며 지금은 상황과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3부로 구성된 이 시리즈의 1부와 2부에서는 우울증과 그 원인을 살펴보고 삶의 어느 때나 모든 상황에서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정신 태도(PMA)를 개발하는 방법을 공식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마지막 기사에서는 PMA가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문제에서 주의를 돌리는 방법에 대한 탐구를 마칠 것입니다.

십자말 풀이를 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크로스워드 퍼즐을 좋아합니다. 크로스워드 퍼즐은 주어진 단서에서 추측한 단어로 채워야 하는 일련의 빈 사각형을 포함하는 사각형 격자입니다. 이 빈 상자에는 세로 및 가로로 채워진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드가 완성되고 퍼즐이 풀릴 때까지 교차하고 겹칩니다.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어휘 구사력과 다양한 주제에 대한 철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십자말 풀이는 특히 어려울 때 두뇌에 도전합니다. 저는 십자말 풀이를 우울증 극복에 필수적인 계획이나 전략을 만드는 것에 비유합니다. 왜냐하면 우울증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걱정의 중심점과 관련하여 행동 방침을 설정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도 개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십자말풀이를 완성하는 것처럼 계획을 발전시키십시오. 계속해서 상자를 글자로 채우듯 떠오르는 생각과 아이디어를 메모하고 저장해야 합니다. 계획한 것과 일치하지 않더라도 거부하지 마십시오. 충분한 생각과 아이디어를 기록했다고 어느 정도 생각하는 날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참조하기 위해 나머지는 폐기하거나 보관하고 사용하려는 것에 대해 비판적일 수 있습니다.

계획을 세운 후 성공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작동하는 계획을 찾을 때까지 실수로부터 배우면서 새 계획으로 계속 교체하십시오. 이 경로를 선택하면 모든 상황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생깁니다.

의지의 마비를 버려라

Thich Nhat Hanh이 말했듯이, “사람들은 고통을 떨쳐버리기가 어렵다. 미지의 것이 두려워서 익숙한 고통을 선호한다.” 계획을 실행하려는 모든 좋은 의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결정한 것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의심과 두려움에 압도되어 오늘날의 경제에서 새로운 사업에 도전할 용기를 잃을 정도입니다. 그들은 실패에 대한 두려움으로 마비되어 주변의 잠재적인 기회를 볼 수 없으며, 따라서 무한한 잠재력은 자기 제한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들의 전체 관점은 제한적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오늘날 추월할 만큼 충분히 크게 볼 수 없고, 어디로 갈 수 있고 무엇에 참여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그들은 창의적인 시각화의 중요성이 없습니다. 그 때문에 그들은 좋은 것을 놓고 싸울 것입니다.

두려움은 불안을 심화시키고 모든 의사 결정 과정을 마비시키며 사람들이 결코 나타나지 않는 더 나은 가능성을 기다리게 할 것입니다. 그동안 그들은 놀라운 기회를 놓쳤습니다.

우유부단은 몸과 마음에 불안정한 상황을 만듭니다. 당신이 우유부단한 사람인 한, 당신은 취약하며, 당신이 취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이 안전하고 확실하다는 확신이 없다면 완전한 확신을 가지고 어떤 방향으로도 움직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인생에 보장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결정했다면, 두려움에 의해 잔소리하지 마십시오. 길고 천천히 숨을 쉬고 당신에게 오는 힘과 용기를 상상하십시오. 주변의 기회를 활용하여 현재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작업하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결과가 스스로 말하도록 하십시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전리품을 흔들어

물론 나가서 춤추고 싶지는 않습니다. 내가 말하려는 것은 리모콘을 내려놓고 소파에서 일어나서 다시 창의적이 되기 시작하라는 것입니다. 비록 사업에 큰 손실을 입고 가족을 심각한 재정난에 빠뜨렸을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시작할 때의 창의성과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다른 영역에서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한 경우 이전에 작동했던 것과 동일한 창의성과 독창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성공적이고 번영하는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 내면 깊은 곳에는 혁신적 아이디어의 비범하고 고갈되지 않는 원천, 우리가 활용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창의성의 샘이 숨겨져 있습니다. 극도의 필요성에서 얼마나 많은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탄생하는지 놀랍습니다. 번영하는 시기에 미국 국민에게서 발견되는 동일한 독창성은 최악의 시기에도 입증될 수 있습니다. 직업을 찾을 수 없다면 직업을 만드십시오.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작업하고 내면의 창조력과 접촉하십시오. 긍정적인 면에 초점을 맞추면 올바른 사람, 효과적인 기회 및 유리한 상황이 자신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어떻게 나타나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자, 이제 거울을 잘 보세요

말해봐, 네가 본 게 마음에 들어? 어깨를 뒤로 젖히고 가슴을 펴고 서 있습니까? 몸짓과 표정이 매력적입니까, 혐오스럽습니까? 몇 년 동안 당신을 괴롭혔던 그 멍한 시선, 찡그린 얼굴, 찌푸린 얼굴, 처진 턱을 잃지 않았을까요? 당신은 아마 아직도 몸을 구부리고 온갖 격변의 짐을 짊어지고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부정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까? 변화를 일으키거나 상황을 개선하거나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우울증을 넘어 자신을 높이고자 하는 욕구가 여전히 부족합니까? 아마도 이전 단계를 반복하면 정신적 쇠약을 미리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 저는 여러분 모두를 너무 걱정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안녕에 관심이 있습니다. 저와 같은 수준의 내면의 평화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부정적인 태도와 감정에 머물거나 뒹굴 수는 없습니다. 힘차게 미래를 맞이하고 싶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두려움, 공황, 불안, 우울 등의 부정적인 감정을 예방하고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두려움을 긍정적인 감정으로 대체해야 합니다. 여전히 길을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긍정적인 사고와 자기 계발에 관한 다른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그들은 출판되었습니다. 내 블로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인생의 목적을 찾고 최선의 방법으로 인생을 최대한 살도록 격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생존하고 훨씬 더 행복하고 풍요로운 생활 방식을 살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당신이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때, 당신은 우울함을 멈추고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면서 매일 자신에 대해 좋은 기분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인생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행운을 빕니다. 다시 말하지만, 인생에 대한 새로운 긍정적인 전망이 있다면 운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