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정의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자신에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바쁜 거리에서 일상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숙녀에게서 나올 것 같은 날카로운 소리를 듣고 곧 큰 소란이 뒤따를 것입니다. 긴장이 감돕니다.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돌아섰고 세 명 이상의 사람들이 한 청년을 괴롭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의 호기심은 당신을 그 장면을 목격하기 위해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밀어붙입니다. 당신이 도착할 즈음에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했고, 청년은 이미 피웅덩이에 빠져 익사하고 있으며, 주변 사람들은 가능한 모든 물건을 사용하여 그를 때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젊은 여성을 만났고 그녀의 얼굴에는 패닉이 쓰여 있었고 그녀는 눈물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분위기는 당신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묻도록 강요합니다. 그녀는 말하기가 어려웠지만 평정을 되찾은 후 구타당한 청년이 자신의 휴대 전화를 훔치려 했고 소리를 지르자 사람들이 갑자기 나타나 그의 생명을 구하려는 남자를 방해했다고 말했습니다.

군중이 정의를 내린 지저분한 장면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러나 대중의 정의는 정의의 한 형태입니까? 그들은 여전히 ​​자신이 옳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종종 많은 수에서 힘을 얻습니다. 그들은 정의를 실행하기 시작하면서 거의 막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터무니없고 쉽게 화를 내며 어떤 형태의 반대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용의자 또는 피해자는 항상 그의 분노를 겪습니다. 그들은 항상 용의자를 처리하고 나면 범죄자의 마음을 바꿀 수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학습 포인트가 된다는 가정에 행동을 연결합니다. 그들은 강도를 당한 피해자가 재산을 돌려받을지 항상 신경쓰지 않습니다. 아니요! 그들은 이것이 다가올 다른 깡패들에게 교훈이 되기를 원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용의자는 심한 구타를 당한 후 결국 불에 타거나 교수형에 처해지거나 죽게 됩니다.

폭도 정의 정신은 그들을 동시에 질서의 세력, 검사 및 판사로 만듭니다. 피의자는 여전히 들을 시간이 없으며, 이는 피의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입니다. 유죄가 입증될 때까지 무죄라는 법은 항상 어기지만 그것을 정의라고 합니다. 폭도 정의가 그 원인을 차지할 때 잘못된 신분의 경우는 여전히 흔합니다. 무고한 생명을 잃고 피해자의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 쓰라린 고통을 안겨줍니다. 마피아 심리학은 일단 야만적인 행위를 끝내면 다른 범죄자들이 경고를 받고 그들의 범죄성에서 분리될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사실 피해자의 공범자가 복수를 추구함에 따라 비행이 증가하기 때문에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더욱이, 연구에 따르면 폭도 정의 행위에 항상 참여하는 사람들은 항상 분노와 좌절감을 발산할 장소를 찾는 나태한 마음과 관련된 음란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다른 상황에서 폭도 정의 참가자는 이미 강도의 피해자였습니다.

갈등을 해결하는 우호적인 방법은 항상 존재하며 폭도 정의는 그 중 하나를 만들지 않습니다. 국가는 헌법에 명시된 법률에 의해 통치되므로 법률을 손에 넣는 것은 순전히 불의입니다. 당사자의 말을 듣지 않고 자신의 권리가 침해될 때 정의가 실현될 수 없습니다. 마피아 정의 사고방식은 치료해야 할 최악의 질병이며, 당신과 내가 함께 모여 행동에 관여하지 않을 때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