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접촉 – 좋은 정신 건강과 인간 관계의 열쇠

지식이 풍부하고 민감한 마사지 치료사는 사무실에서 만나는 것보다 표정이 더 진실한 사람들을 만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안전한 터치 마사지 환경에서는 같은 사람이라도 더 진하고 부드럽습니다. 최소한의 옷차림, 마음을 진정시키는 분수 소리, 라벤더, 오렌지, 백단향 또는 기타 에센셜 오일의 향기, 영혼을 파괴하지 않는 음악이 바로 그 역할을 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을 위로하고 판단하지 않고 스스로를 자유롭게 느낄 수 있는 안전한 접촉이 필요합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우리는 접촉이 없는 문화에 살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누군가를 만지는 것처럼 격려하는 “당신에게 좋은” 등을 토닥이면 당신은 일종의 사무실 변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등을 비비거나 손을 잡고 “기분이 어떻든 상관없어”라고 말하면 감옥에 간다!! 우리 문화에서 접촉은 의심스럽고 종종 위협적입니다. 나는 누군가가 만나는 사람의 손길을 단지 자비롭게 또는 순진하게 받아들이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아기는 평소와 같이 목욕물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나는 야고보서 5장 14-16절에 따라 목회자로서 사람에게 손을 얹고 소망하고 약속한 결과가 있기를 바랐다. “아픈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교회의 장로들을 불러 자기를 위하여 기도하고 주의 이름으로 기름을 바르라고 해야 합니다. 15 그리고 믿음으로 드리는 기도는 병자를 고칠 것입니다. 주님은 다시 살아나실 것입니다. 16 그러므로 서로 죄를 고백하고 병이 낫기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의인의 기도는 힘이 있고 능력이 있느니라.”

나는 수천 번 그것을 해왔고 내 관점에서 그것이 중요한 어떤 것에 대한 치료법이 아니라는 것을 정중하게 언급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일부 사람들의 반응으로 인해 터치 자체가 깊이 감사하고 의미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오직 “성경에 있다고 하나님이 말씀하셨고 나는 그것을 믿으며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다”고 해서 이것에만 의존하는 교회나 목사는 바보이며 진정으로 아픈 사람이 전문가로부터 얻을 수 있는 도움을 미루는 것입니다. 나는 과거 경력에서 이것을 보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가 어렵습니다. 비록 내가 기름부음받은 자들의 관점에서 본 것은 아닙니다.

친절하고 의도적이며 교육적인 손길은 우리 모두가 착용하는 가면에서 사람을 해방시키는 것 같습니다.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이야기할 수 없거나 생각할 이해를 얻지 못할 주제를 다룰 때 살아남는 방법입니다. 마사지에서 사람들은 더 개방적이고 정직해지며 어떤 사람들은 때때로 자신의 진짜 생각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 사무실 환경, 회사 ​​또는 상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지만 공유할 때는 대부분 단순히 터치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필요를 두려워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필요”, 이제 당신을 위한 단어가 있습니다. 우리의 기독교 문화는 필요한 것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로부터 타당성이 있다는 생각을 거의 넘어섰습니다. 수십 년 동안 계속되는 설교는 그것을 이기적이고 육욕적이거나 회심하지 않고 “세상에 속한” 것과 동일시했습니다. 목사에게 “나는 필요합니다”라고 말하면 종종 자신의 억압이 분출할 것이며 성경이 우리에게 이 또는 대부분 “아무것도 하지 말고 분파로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겸손하게 각 사람이 다른 사람이 나보다 낫다.” 필. 2:3 (ASV) 나는 항상 우리가 다른 모든 사람을 우리 자신보다 낫게 여기고 우리 자신의 가치를 암시하는 모든 것을 생각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모두 안전하게 만져야 합니다. 예전에 한 의뢰인이 제가 작업을 하는 동안 아주 조용하더니 갑자기 “아빠가 안 안아주는 게 웃기지 않나요?” 라고 말하더군요. 우리는 그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지만 나는 그를 잘 아는 아버지와 달리 그를 만지지 않은 낯선 사람이 그를 만지면 그 생각을 일으켰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몇 분 후 그는 “나는 게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도 당연했다. 이것이 그의 마음에 어떻게 작용했는지입니다. “이 터치가 좋아요.” “아빠는 저를 안아본 적이 없어요.” “야, 이거 좋아하는데 이건 남자다!” “나는 내가 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그에게 말해야 그가 나를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흥미롭지? 그에게 터치는 필요했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지만 참조해야 하는 함축적 의미를 담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게이도 아닙니다.

사람들이 더 연습해야 할 것 중 하나는 “I need”라는 문구입니다. 이기적이거나 무례하지 않습니다. 인간은 또한 관계를 보다 현실적이고 진정한 수준에서 작동하게 만듭니다. 우리가 “나한테 그런 식으로 말하는 걸 그만둬.” “너는 더 자주 주변에 있어야 해.” “당신이 나를 돌보는 것처럼 나를 만지기를 원합니다.” “변화를 위해 내 생각을 들어주세요.” “저에게 공간을 좀 주세요.” “나는 내 삶에 다양성이 필요합니다.” “네가 좀 더 잘 돌봐줘야겠어.”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 미친 친척, 멍청한 상사, 빌어먹을 교회를 우리 대화에서 제외시켜야 합니다.” “필요합니다…” 가끔 시도하면 다른 사람들도 같은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이 필요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는 것을 몰랐을 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삶에서 터치 방식으로 필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잡거나 밀면 안됩니다. 거칠게 때리거나 꼬집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은 이용당하고 사랑받지 못한다고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다른 주제라고 생각합니다.

섹슈얼리티 주제를 다루는 마스크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문제입니다. 모든 마사지는 자연적인 터치로서 치료적일지라도 관능적입니다. 안전하고 동정심 많은 환경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 섹스가 차지하는 위치와 그렇지 않은 위치를 고려합니다. 인간의 섹슈얼리티와 그것을 표현하고 경험하고 싶은 욕구는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나는 성경이 모세가 110세에 죽었을 때(어쩌면 예, 아니요)라고 말하는 것과 “모세가 죽었을 때 백십 세였습니다. 그의 타고난 힘이 누그러졌다…” 이것은 그가 모든 것을 알아차렸고 여전히 흥분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는 코드화된 방법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알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가 그것에 대해 자랑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나 그것은 사람이 죽지 않았고 죽을 때까지 정말로 살아 있었다는 것을 확인하는 오래된 방법입니다. 내가 만나는 많은 사람들은 삶에서 접촉이나 성적인 표현이 없기 때문에 죽었다고 느낍니다.

근본적으로 종교적인 유형의 많은 사람들이 인간의 필요에 대한 이러한 측면을 단지 이기적이고 육욕적인 것으로 부인하지만, 이는 매우 정상적이며 건강한 삶을 위해 매우 필요합니다. 내가 지금까지 들은 것 중 가장 극단적인 성적 종교적 무지는, 말하자면 줄어들지 않는 힘을 경험하지 않기를, 단지 섹스를 위해 파트너와 섹스를 해야 한다고 항상 하나님께 기도하는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아… 더 이상 코멘트가 없습니다. 나는 파트너가 다른 곳을 찾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비록 매우 종교적이고 교회에 충실하면서도 권위자들의 말을 정중하게 듣고 매주 이러한 주제에 대해 “하나님의 입장”을 제시하는 사람들은 목사가 말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섹슈얼리티는 실제로 교회의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헌신적인 신자들이 교회가 가르치는 것에 반대하거나 많은 경우에 가르치지 않는 것에 반대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성경에 나오는 인간의 섹슈얼리티와 관련된 많은 내용은 사람들에게 그릇되고 해롭습니다. 그것은 고풍스러운 중동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을 잘 통제하지만 그것이 의도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수치심, 죄책감, 두려움 및 표현되지 않은 분노의 기능인 불안과 우울증을 촉진합니다. 나는 아직 표현할 권리가 없거나 너무 위험하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거나 화를 내지 않는 불안하거나 우울한 내담자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내 게이 고객을 사랑합니다. 아마도 더 이상 정직하고 개방적이며 동정심 많은 유형의 인간은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에 적합한 본성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그러한 존재 방식과 사고 방식의 이점을 향상시키는 경험을합니다. 그들은 또한 많은 거부에 직면했고 다시 말하지만 공개적으로 대부분 직면하지 않는 진정성에 대한 질문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나는 그가 선택에 의해 동성애자인지 모르지만, 본질적으로. 아무도 게이가 되지 않으려고 하지 않으며, 그렇게 해서도 안 됩니다. 각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히 탐색할 수 있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는 진정한 인간입니다. 교회에서 친구에게 “쫓겨난” 사람이 동성애자가 되지 않는 방법을 시청하기 위해 비디오 테이프를 받은 사람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변할 수 없고 비디오가 그들을 설득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교회에서 환영받지 못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비디오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한 번은 레즈비언 고객에게 왜 그녀가 나에게 이런 식으로 왔는지 물었습니다. 음…남성! 나는 학대의 역사를 알고 있었고 단지 궁금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나에게 한 말 중 가장 좋은 말을 했다. “나는 당신이하는 일을 사랑하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느끼고 당신은 나를 다시 만질 유일한 사람입니다.” 와우..하지만 그녀는 내 광고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은 안전한 접촉이 필요합니다. 터치는 메시지를 미묘하지만 크고 명확하게 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내담자는 촉각이 느껴지는 방식으로 내가 마사지에 참여하지 않는지 압니다. 한 고객은 한 시간이 아닌 90분 동안 가고 싶다면 세션 후반부에 나에게 알려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내 관점에서, 나는 그것이 내가 무엇을 어떻게 마사지하는지를 어떻게 결정하는지 지금 알고 싶지만 그냥 ok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손을 얹고 그가 “90을 하자”고 말했을 때 반쯤 패스를 했다. 그는 내가 그를 만졌을 때 그가 더 오래 원한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칭찬. 터치였습니다.

때때로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너무 화가 나서 말하지 않고 그렇게 느끼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느낌보다 느낌입니다. 나는 나쁜 의도를 감지하고 그것은 매우 긴 시계를 만듭니다. 때로는 “손가락”을 넣을 수 없지만 모든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터치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사람들이 발산하는 에너지는 그들이 당신을 만질 만큼 가까워지기 훨씬 전에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이 방에 들어올 때 기분이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만지지 않아도 우리에게옵니다.

어떻게 만지고 왜 만지는지 생각해보세요. 많은 사람들을 위한 주문은 불행히도 “나를 만지지 마십시오”이고 그것은 또한 존중되어야 합니다. 나는 비만이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으라”는 무의식적인 메시지라고 믿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모든 비만 여성의 80%가 성적 학대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높은 소리로 들리지만 가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지지 않았거나 부드러움이 없는 표현일지라도 CRATS는 종종 부드러우거나 만지는 것처럼 더 빨리 죽고 수술에서 살아남지 못합니다. 우리의 파트너, 가족, 어린이, 심지어 우리 자신까지 얼마나 더. 다른 사람들이 진정되고 자신을 만지는 것을 지켜보면 무의식적으로도 우리의 두뇌가 도움이 필요할 때 우리의 손에 위로를 보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오늘 누군가를 달래셨나요? 또는 필요하면 허용합니까? 드라마와 기소 없이 의도가 올바른 사람들로부터. 나는 항상 고객에게 “더 많은 접촉과 적은 로켓 추진 수류탄이 내가 항상 말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웃으면서 항상 “그건 사실이 아니야”라고 말합니다. 그것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