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체적, 정신적 지구력을 기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회복탄력성을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나는 정신적 육체적 지구력의 열렬한 팬입니다. 어떤 남자라도 자신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다고 말하지만 그들의 생활 방식은 그들의 신념과 모순됩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하는 고반복 훈련과 그것이 얼마나 지루해 보이는지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옳다. 지루하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완전히 고통스럽습니다.

내 질문은 강인함을 어떻게 구축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안락한 지대에 머물거나 전문가들이 실패라고 부르는 것을 포기함으로써 강인함을 구축하지 않습니다. 힘은 항상 고통과 끊임없는 인내를 통해 만들어집니다. 고통과 고통 없이는 강인함을 구축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동을 하기 위해 컬트 추종자들이 필요하고, 그들을 응원할 사람들이 필요하고, 당신이 치어리더가 있으면 누구나 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도적으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하는 것은 경계선 질병입니다.

누구나 재미있을 때 운동하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포기하면 재미가 멈춥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의 항상 QUIT에 대한 변명을 찾을 것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단지 부드럽고 다른 누구도 볼 수 없는 경우 자신의 사고 방식 이외의 것을 성취하기 위해 고통을 기꺼이 감수하지 않습니다.

내가 많은 운동을 할 때, 그들이 힘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 때로는 그것을 할 생각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가서 일을 끝내야합니다 .

그래서 지루하고 고반복 훈련이 무의미하다는 말을 들을 때 보통 통증을 잘 견디지 못하는 사람, 집중력과 집중력이 부족한 사람, 주의력이 5년인 사람에게서 나온다.

당신은 육체적으로 강한 사람일 수 있지만 정신적으로 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것을 손에 넣고 껴안는 유형의 사람이라면 아마도 약할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약자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변명 후에 변명을 말하는 사람들입니다.

왜 말해줄사람은 다 그렇지 않은지 말해줄사람..아니..하지만 댓글을 달고 변명을 하면서도 교양있는 의견을 말하는것처럼 들린다면 아마 너일것이다. 약한 자들에게는 결코 약하다는 변명의 여지가 없지만 사회는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강자만이 살아남는다”는 옛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