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을 위한 금식

단식은 몸과 세포의 재생뿐만 아니라 정신의 세포 재생에도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신에게 더 가까이 가고 영적 자각을 높이기 위한 종교적 금식이 있었습니다. 오늘날, 금식은 주로 전통적인 동양 의학과 전통 관행에서 발생합니다. 마음을 위한 금식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정신 인식이나 뇌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금식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까?

단식에는 건식 단식, 주스 단식, 수정 단식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건식 단식은 금식 기간 동안 모든 음식과 음료를 삼가는 것입니다. 주스 단식은 개인이 물뿐만 아니라 변형된 설탕을 함유하지 않은 순수한 야채 및 과일 주스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수정된 단식은 종종 물과 주스, 소량의 허브 차 또는 찐 야채를 포함합니다. 정신의 각성을 회복시키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단식은 주스 단식입니다. 몸은 여전히 ​​가치 있는 영양 요구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금식을 하면 정신적 각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단식은 정신 기능을 안정시키고 개인의 긴장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신 건강을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금식은 알코올, 카페인 또는 나쁜 음식과 같은 습관으로부터 몸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신체에서 화학 물질을 방출하고 뇌는 이러한 항목에 대한 중독을 잃습니다.

금식하는 동안 모든 음식과 음료를 삼가는 데 필요한 의지력과 에너지로 정신의 각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식을 시작할 때 탄수화물과 설탕이 몸 밖으로 배출됨에 따라 에너지 수준이 증가합니다. 그것들이 배설된 후, 신체는 에너지를 위한 세포의 자체 공급을 의미하는 자가분해 상태에 들어갑니다. 이 증가된 에너지 수준은 종종 금식하는 사람에게 금식을 계속하겠다는 결의를 줍니다.

종교적인 이유나 다른 이유로 금식하는 사람들은 모두 금식으로 인한 마음의 평화나 평온을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된 평온 수준은 단식과 감소된 스트레스 수준을 연결하는 연구로 이어졌습니다.

단식은 많은 이점이 있으며 이는 알려진 정신 건강상의 이점 중 일부일 뿐입니다. 단식은 신체의 필요에 대한 힘을 느끼게 함으로써 정신적 인식을 높일 수 있으며, 이는 더 강한 면역력과 신념 체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