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반응합니까 아니면 추론합니까? 파충류 뇌의 사고 방식을 인식하십시오.

당신은 반응합니까 아니면 추론합니까? 글쎄, 그것은 당신이 활성화하는 뇌의 부분에 달려 있습니다. 신경과학을 지나치게 단순화하기 위해 뇌는 세 가지 주요 기능 영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장 진보된 것은 생각과 추론을 담당하는 전뇌 또는 신피질입니다. 영장류의 뇌라고도 합니다.

아래는 편도체를 포함하는 중뇌 또는 변연계로 구성된 하부 뇌입니다. 이 영역은 종종 포유류의 뇌라고 불립니다. 변연계는 감정의 중심입니다. 편도체는 감정 학습의 중심입니다. 사랑, 증오, 정욕, 분노, 두려움, 복수, 만족감은 모두 뇌의 이 영역에서 나온다.

편도체가 활성화되면 위협을 느끼거나 사람들이 당신을 비웃을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들 때 편도체가 이어집니다. 당신을 폐쇄하기 위해 감정이 일어납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저항, 실패를 두려워하는 잔소리, 당신을 안전한 지대에 머물게 하고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도록 노력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두려움과 불확실성을 만들고, 변명하고, 일을 불필요하게 복잡하게 만들거나 지나치게 단순화하여 발전을 멈추게 하는 생물학적 기반이 있습니다. 저항은 너무 강력해서 사용하려는 지름길, 시간 절약 및 집중 도구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미묘하고 꽤 합리적으로 보이지만 목표를 타협하고 노력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아래는 마지막 영역인 후뇌입니다. 수억년 전에 발달하여 척추에서 나오는 두개골의 기저부에 있는 뇌간 부위에서 발견됩니다. 인간 두뇌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작은 영역으로서 그 기능은 반응에서 분명합니다.

그것은 현대 파충류의 전체 뇌와 유사합니다. 도마뱀, 악어, 새와 같은 하등 생명체에서 발견되기 때문에 종종 “파충류의 뇌” 또는 “도마뱀의 뇌”라고 불립니다. 뇌의 이 부분은 전반적인 각성 수준을 결정하고 호흡, 심박수, 소화, 혈압, 투쟁 또는 도피 반응과 같은 신체의 자율적 뇌 과정을 조절합니다.

파충류의 뇌에는 언어가 부족합니다. 의식적이고 본능적인 충동에 따라 행동합니다. 생존, 자기 관리, 우세, 짝짓기와 같은 기본적인 욕구가 주요 관심사입니다. 꾸물거림과 과대 비판은 파충류 뇌의 산물이며 불안, 강박관념, 변명을 만들기도 합니다.

미루면 파충류의 뇌는 저항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위협을 감지합니다. 작업에 감정적으로 지루함을 느끼기 시작하고 두려움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유익한 경우에도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새로운 일을 하는 것을 막으려는 파충류 뇌입니다. 그것은 두려움 때문에 행동하고 당신을 현상 유지로 제한합니다.

파충류의 뇌는 생각하지 않고 반응합니다. 자신이 미루는 것을 발견하면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내가 이 일에 위협을 느끼는 더 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이것에 직면하거나 그것을 다룰 때, 당신은 뇌의 이성적이고 사고하는 부분을 활성화하고 그 일을 더 많이 처리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충류 뇌의 경우 모든 것이 흑백이며 결코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의 파충류 뇌가 바쁘게 반응하는 동안, 당신의 마음은 당면한 과제에 집중하지 않고 두려움에 기반한 미묘한 판단에 몰두할 것입니다. 이것을 인식하십시오. 즉각적인 판단을 보류하고, 작업을 계속하고, 현상 유지를 넘어서는 능력은 행동 변화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종종 자신의 이성적 신념 체계에 맞지 않는 선택을 하거나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지 않는 것은 파충류 뇌의 영향 때문입니다. 뇌의 이 영역을 진정시키면 생각과 의도적인 행동에 대한 통제력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어떤 행동이 파충류의 뇌에서 비롯되는지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반응이 단순한 반응임을 인식하면 뇌의 사고 부분을 사용하여 반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간단한 단계로 나누고 첫 번째 단계에서만 행동하기로 결정함으로써 파충류의 뇌가 직면하는 위협감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를 완료하면 프로세스를 계속할 가능성이 높으며 결국 어려운 부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파충류의 뇌 사고 방식을 재정의하는 간단한 방법을 확립했습니다.

파충류의 뇌는 변연계와 협력하여 많은 행동을 결정하고 조절합니다. 이러한 반응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두뇌의 사고 부분을 활용하고 간단한 조정을 시작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