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이나 실제로 다른 관계 문제로 어려움을 겪지 않는 남성은 알파 남성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관계에서 어떻게 행동합니까? 그리고 그는 어떤 마음가짐과 어떤 기대로 관계를 시작할까요?

자, 알아봅시다!

시작하기 전에 한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관계에서 이 목록에 있는 모든 것을 하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당신의 관계가 잘 진행되고 있다면 이러한 것들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그것들을 명심하고 당신의 것을 개선하기 위한 지침으로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관계가 항상 재앙으로 끝난다면 이 목록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기 우두머리 수컷이 관계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그리고 당신도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5가지 예가 있습니다.

풍요로운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알파는 풍요로운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와 평범한 사람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일 것입니다. 평범한 조가 혼자 있는 것을 견디지 못해 연애를 시작하면, 알파메일은 여자친구로 원하는 여자를 발견해서 연애를 시작한다.

둘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둘 중 하나는 소녀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소녀를 원합니다.

우두머리 남성이 여성과 배타적이 되기로 결정하면 특정한 마음가짐으로 이 관계에 들어갑니다.

어떤 이유로 여자와 잘 풀리지 않으면 주변에 다른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는 자신이 잃은 여자에게 집착하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다른 남자들만큼 상실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그가 관계를 가볍게 여기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여자에게 의존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여느 남자와 마찬가지로 돌봅니다.

자신의 할 일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종종 관계에서 자신이 하고 있던 일에 관심을 잃고 모든 관심을 여자에게 쏟는 실수를 범합니다. 여자친구를 사귀기 전에는 각자의 생활(친구, 취미)로 바빴지만, 그녀가 등장한 후 갑자기 모든 것을 내려놓게 되면서 그녀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알파수컷은 헌신적인 관계에 있을 때도 항상 바쁘다. 할 일과 장소가 있습니다. 그는 그녀와 함께 있기 위해 갑자기 중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항상 친구들을 위한 시간을 찾을 것이며 그의 회사에만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는 여자친구와 친구들을 위한 시간의 균형을 맞춥니다.

그는 그를 정의할 여자 친구를 찾고 있지 않습니다. 남자들은 관계를 맺을 때 보통 좋아지거나 나빠집니다(데이트하는 여자의 종류에 따라 다름). 여기서 문제는 많은 남자들이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명확한 생각을 갖고 있지 않으며 여자 친구를 찾았을 때 여자 ​​친구가 정의해 주기를 바란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가 누구인지 정의하는 것은 그녀이며 그는 전적으로 그녀에게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더 이상 시간을 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고 그를 떠날 때 결국 역효과를 낼 것입니다.

이것이 많은 남성이 알파 남성에게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그는 이미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며 이를 바꾸기 위해 여성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물론 그는 그녀가 그를 더 나은 길로 인도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그것을 받아들이지만 처음에는 항상 그의 결정입니다. 알파가 관계를 시작할 때, 알파가 그를 사람으로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은 결코 그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결정을 내립니다. 여자는 결단력 있는 남자를 원한다! 남자가 스스로 간단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항상 여자 친구에게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결국 그녀는 그에게 매력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가 단지 친절하고 배려하려고 노력할 때에도 여성들은 종종 그것을 약점으로 봅니다.

알파는 항상 “계획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의 여자친구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기 위해 100% 그에게 의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결정을 내려야 할 때 항상 그에게로 향할 것이고 그는 최종 발언권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그녀의 의견을 완전히 거부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항상 여자의 의견을 고려하지만 중요한 전화를 걸 때는 주저하지 않고 전화를 건다.

아이들의 장난이 아닙니다. 관계에 있는 많은 남자들은 척추가 부족합니다. 여자는 모든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항상 자신의 길을 가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들은 필요할 때 입장을 취하고 “아니오”라는 단어를 사용해야 할 때를 모릅니다. 그들은 여자와의 대결을 피하기 위해 모든 것을합니다.

알파수컷은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여자친구와 논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의 여자 친구가 그를 시험하고 있다는 것이 명백할 때, 그는 그에 따라 반응하고 그가 그녀의 행동을 용납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녀는 그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그를 존경할 것입니다.

이 다섯 가지 간단한 예는 알파 남성이 여성과의 관계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나타냅니다. 물론 이것들은 몇 가지 기본적인 예일 뿐이며 더 많은 예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