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인: 일어나 반란을 일으키다

나는 우리가 정신 건강 제품이라는 플랫폼에서 우리에게 말함으로써 시작할 것입니다. 2006년 Sam Adeyemi에 따르면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또는 사람들이 식민화되면 자존감이 파괴되고 피해의식을 갖게 되며 무책임한 태도를 갖게 됩니다.” 우리 땅이 철수된 지 약 56년이 지난 지금도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저개발을 식민주의자들(영국)의 탓으로 돌립니다. 우리에게 행한 일과 행한 일을 도적질하는 자들이냐 t 우리의 국고, 선거 조작, 부당한 판결, 불의를 조장하고 대중을 학대하는 것 등이 그 예입니다.

나이지리아는 생산적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부를 얻기 위한 나쁜 전략인 도움을 받을 조건이 있습니다. 심지어 사도 바울도 사도행전 20장 35절에서 우리 주 예수님을 인용하여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확인했습니다. “받는 것”이 일상이 되었을 때 누군가가 가난에서 벗어나는 것을 결코 볼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나이지리아의 원조 의존도는 원조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생산적이고 정신 근육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보여주세요. 네 아버지의 것은 네 것이 아니다. 당신의 것을 얻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자신의 위대함을 위한 길을 닦기 위해 자원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일할 수 있는 능력과 자원 관리는 우리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나이지리아인들은 우리의 사고방식 때문에 노예입니다. 나이지리아인들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집을 짓는 등 모든 일을 정부에 의존합니다. “.

오늘날 우리나라에서 권위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들의 대다수는 식민지 시대에 자랐습니다. 식민시대처럼 모두가 권력의 자리로 가야 생계를 꾸릴 수 있다고 믿는다. 미국 등 선진국 하늘에서 떨어진 것이 아니라 바로 여기 지구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FAITH, SWEAT 및 BLOOD를 통해 발전된 나이지리아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국민의 번영이 국가의 번영으로 이어졌습니다. 부유한 나라는 그 국민이 축복받고 부유하기 때문에 축복받고 부유합니다.

빈곤과 노예 제도의 사고 방식의 산물 중 하나는 부패입니다. 우리가 아무것도 얻지 않고 소유하지 않는 사고 방식. 우리는 차량, 오토바이, 세발자전거, 의자, 스테이플러, 분필, 핀, 발전기와 같은 정부 및 공공 재산을 돈을 훔칠 정도로 훔칩니다. 학생들은 훔치고, 교사들은 똑같이 합니다. 정부의 행정부가 훔치고, 입법부도 훔치고, 사법부도 훔칩니다. 공무원은 훔치고 공무원은 똑같이합니다. 도로는 우리 소유가 아니라 정부 소유이기 때문에 우리는 도로를 파괴합니다. 나이지리아인들은 부패를 축하하고 약탈자들은 칭호(사회적, 종교적 등)로 보상을 받습니다. “우리가 아프리카(감히 나이지리아라고 말함)에서 겪었던 것은 노예 정신을 가진 사람들을 이끄는 노예 정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노예적 사고방식을 가진 지도자는 자유인을 다스릴 수 없기 때문에 백성을 노예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합니다. “노예 정신을 가진 우리 지도자들은 그들의 통제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이 지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주요 전략은 자유롭지만 여전히 자신이 무지한 노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진리의 노예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8장 32절에 따르면 그들은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는 것을 압니다. 이것이 우리 교육 시스템을 파괴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교육에 대한 열정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보를 얻지 못하면 당신은 기형이 될 것이고 정보를 가진 사람은 속박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정부는 언론을 통제합니다. 선진국에서는 미디어 하우스를 소유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정부가 통제할 수도 없습니다. 여전히 노예적 사고방식을 가진 정부의 ‘존재’는 나이지리아를 자유와 번영으로 이끌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를 대통령, 주지사, 상원 의원, 하원 의원, 위원, 대통령, 고문 또는 왕이라고 부르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부에서 그러한 사람들을 위한 더 많은 기회. 위치에 있고 진실을 말할 준비가 된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이 사악한 노예를 이끄는 음모를 위해 조종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대의 편안함을 위해 계약과 보증을 받습니다.

나이지리아는 임팩트 있는 삶을 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질서가 바뀌고 있다. 환경이 생각을 제한하는 것에서 해방된 참으로 자유로운 사람들이 지금 있다. 그들은 아프리카에서 자랐지만 그들의 생각은 아프리카인이 아니다. 그들은 하나님 나라의 시민이다. 그리고 지구에 파견된 하나님의 대사들 그들은 가난의 환경에서 자랐지만 가난의 정신에서 구원받았고, 그 이상으로 이제 그들은 가난의 정신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번영의식”(샘 아데예미 목사).

나이지리아인 여러분, 일어서서 진리를 찾으십시오. 정보를 얻다. 우리의 자유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셨기 때문에 정부로부터 오는 것이 아닙니다. 형벌, 절망, 가난, 노예 상태 및 기타 형태의 죄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갈바리 십자가에서 해골(골고다) 자리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일어나 그것을 주장하고 그 안에서 사는 것입니다. 너희를 가르치는 사람을 조심하라 동료 노예가 다른 노예에게 자유를 가르칠 수 없고 오직 자유인만이 가르칠 수 있다. 하나님은 우리가 자유로운 삶을 살도록 자유케 하셨습니다. 그러니 입장을 취하십시오.

우리가 자유롭고 여전히 노예처럼 행동하기 때문에 우리 나라는 마법에 걸려 있습니다. 따라서 나이지리아는 철자 아래 있습니다. 우리의 운명은 가난에 대한 생각입니다. 식민주의자들은 56년 전에 이 땅을 떠났습니다. 그것들은 더 이상 우리 빈곤의 원인이 아닙니다. 우리가 가난한 이유는 항상 빈곤에 대한 생각입니다. 나이지리아는 또 다른 혁명이 필요합니다. 신이 우리의 독립을 위해 싸우는 데 사용했던 혁명가들에 대해 신께 감사하면서 그들은 독립을 위해 싸웠지 자유를 위해 싸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또 다른 혁명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혁명은 1789년의 프랑스 혁명도 미국의 혁명도 닮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혁명은 총포, 화살, 창, 핵에너지와 같은 물리력으로 싸울 수 없습니다. “우리의 전쟁 무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새로운 세대의 지도자와 새로운 비전가입니다. 정신적 전투가 필요합니다. 지식, 지혜, 계시의 전투. 사용할 정교한 무기 중 하나는 정신적 창의적 사고입니다. 우리는 혁명이 필요합니다. “세례 요한의 때부터 주의 나라는 침노를 당하나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우리는 폭력을 통한 혁명이 필요하고 폭력은 물리적인 것이 아니라 정신적이며 영적인 것입니다. 대통령, 주지사 또는 공직자가 누구이든 상관없이 주전자를 검정, 검정, 도둑, 도둑이라고 부르자. 노예와 빈곤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나이지리아에 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