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와 진정한 자아

우리는 종종 사람들이 사업주가 되는 것을 진정으로 즐기려면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우리가 정통하면 고객과 고객이 몰려들 것이라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음, 정통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Webster의 사전은 진품을 신뢰할 수 있고 진품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 모두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원하며 고객은 우리가 신뢰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가 진정성을 기대합니까? 대답은 예와 아니오라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귀하의 조언으로 번창하고 귀하의 고객이 귀하를 전문가로 본다면, 그 사람이 듣고 싶어하는 것이 아닐지라도 솔직하게 말할 필요가 있는 것을 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핵심은 재치 있고 존중하는 것입니다. 고객을 부끄럽게 하지 마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당신에게 전문가가 되고 그에게 정직하기 위해 돈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고객은 항상 옳다”는 사고방식을 채택하도록 강요하는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경우 항상 진정성이 없을 수 있습니다. 열쇠는 당신이 정말로 원하지 않을 때 진짜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BS와 보풀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당신이 할 일은 그들을 짜증나게하고 당신의 의도에 대해 회의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진실되게 들리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몸짓 언어가 당신의 말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부정적인 바디 랭귀지를 보이면서 긍정적인 말을 하지 마세요.

비즈니스 관계는 “알고, 좋아하고, 신뢰”하는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고객 및 고객과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그들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알기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우리 중 누구도 우리를 안다고 생각하고 지나치게 친근한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들의 의도를 조심스럽고 의심하게 만듭니다. 시간을내어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 사람을 알고 좋아한다면 재치를 사용하여 대화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단 신뢰가 형성되면 클라이언트 또는 클라이언트는 귀하를 전문가로 보고 귀하의 의견을 신뢰할 것입니다. “아는 것, 사랑하는 것, 신뢰하는 것”이 ​​확립될 때에만 진정한 자신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짜라면, 당신이 아닌 다른 사람인 척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될 것입니다. 마음의 평화를 누리고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