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붕괴에 앞서가는 방법: 2/3부

현실을 직시하자. 경제가 어렵고 세계가 혼란에 빠졌고 모든 곳에서 모든 것이 어렵다. 하지만 항상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인생이란 항상 무슨 일이 일어나거나 잘못되고 있고 2011년 통과가 이 경제를 고칠 기적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자신의 상황에 의해 우울한 많은 사람들 중 하나라면, 당신은 자신의 탈출구를 찾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 이것은 우울증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 3부작 시리즈 중 2부입니다. 1부에서는 우울증의 원인과 증상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봅시다. 관점을 조정하고 긍정적인 정신 태도를 개발함으로써 어떤 문제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장기적인 관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추격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인생을 바꾸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심하다

첫째,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우십시오. 나에게 가장 효과적인 이완 촉진 활동은 걷기, 글쓰기, 춤, 온수 욕조에 몸을 담그기, 그리고 악기로 자연의 소리와 같은 부드러운 음악을 배경으로 섬세한 음악을 듣는 것입니다. 그러나 긴장을 푸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잠을 잘 자는 것입니다. 숙면을 취하는 것만큼 휴식을 취하는 데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긴장하거나 우울할 때 잠을 잘 수 있습니까? 우리가 다음날 해야 할 일에 대해 걱정하며 긴장한 상태로 잠자리에 든다면, 우리는 방해받는 수면 패턴을 생성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를 짜증나게 하고 불안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혈압을 상승시킵니다. 명상은 원하는 답을 찾기 위해 고요한 순간을 만드는 데 좋습니다. 저는 시편 46편의 첫 번째 줄에서 항상 위안을 찾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요 환난 중에 만날 도움이시라” 이것이 두려움에 대한 성경의 궁극적인 치료법입니다. 그것이 도달하는 의식의 수준에 맞추면 어떤 종류의 어려움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필요, 상황 또는 주변 조건을 넘어서 볼 수 있는 생각, 비전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두려움은 용기와 확신으로, 불안은 평온으로, 절망은 믿음과 희망으로 바뀝니다. 당신의 힘, 에너지, 동기 부여, 삶을 살아가도록 돕고, 매일의 매 순간을 새로운 영감으로 마주하게 하십시오.

웃다

시끌벅적하거나 따뜻한 웃음이 항상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좋은 웃음은 멋진 감정입니다. 전염성이 있습니다. 웃을 일을 많이 찾으십시오. 얼굴과 몸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압을 낮출 뿐만 아니라 에너지 수준을 높여 즉시 기분이 좋아집니다. 나는 Bill Cosby가 했던 이 말을 좋아한다. “유머를 통해 인생의 최악의 타격을 누그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웃음을 찾으면 상황이 아무리 고통스럽더라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함께 즐길 친구에게 전화하십시오. 그를 집으로 초대하여 좋아하는 코미디 중 하나를 시청하도록 하십시오. 또는 개나 고양이와 시간을 보내고 놀고 많은 애정을 주세요. 고양이가 노는 것을 보고, 털실을 쫓고,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을 누가 좋아하지 않습니까? 털복숭이 친구와 유대감을 형성할 때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밤마다 당신의 무릎에 웅크리고 친절하고 평화롭게 당신을 사랑과 만족으로 샤워할 때입니다.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섞다

우울증에 시달릴 때 자신을 고립시키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자원 봉사자가 되는 것입니다. 시간을 할애하는 사람들은 감정적으로, 육체적으로, 심리적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부정적인 태도를 극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걱정에 집중하는 것에서 당신의 주의를 다른 사람의 필요에 두는 것에서 멀어지게 합니다. 자원 봉사자는 비범한 일을 해낼 수 있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일단 시작하면 내부에서 찾을 수 있는 예술성에 놀랄 것입니다. 자원봉사는 당신의 자존감, 자존감, 자신감을 높여줄 것입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귈수록 사회 생활이 향상됩니다. 불안과 스트레스 해소에 이상적이며 긍정적인 마음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당신이 재미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마음이 더 나아지고 기분이 고양되었으므로 비즈니스에 착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처한 재정적 딜레마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이 3부작 시리즈의 3부에서는 재정 상황에 대한 집착을 없애고 우울증을 완전히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