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 기업가를 발견하는 7가지 방법(및 피하는 방법)

당신의 네트워크가 결과를 내지 못한다는 사실에 씁쓸하십니까? 당신과 관계를 구축한 사람들이 당신에게 사업을 보내지 않는 것에 화가 났습니까? 귀하의 은행 계좌가 거의 비어 있고 청구서가 쌓이는 것을 보기 위해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오랜 시간 일하는 데 지치셨습니까?

문제는 당신에게 있습니다. 예, 당신입니다. 당신은 너무 오랫동안 너무 많은 것을 주었고 지금은 파산한 기업가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파산 기업가는 누구입니까? 그는 검소한 마음으로 사업을 운영하지만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멋진 제품이나 훌륭한 서비스를 가진 똑똑한 기업가입니다. 그러나 마땅히 받아야 할 금전적 보상을 거두기 시작하는 유일한 방법은 파산한 기업가들의 삶을 없애는 것입니다.

먼저, 당신은 그들을 발견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을 피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는 그들이 이미 당신의 삶에 침투하고 있다면 그들을 제거하기 위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여기 내 친구들이 나에게 말한 것을 기반으로 한 7가지 팁이 있습니다.

  1. 브로크백 기업가들은 항상 당신의 두뇌를 선택합니다. 귀하가 해결할 전문 지식이 있는 문제를 발견할 때마다 이메일을 보내거나 전화를 겁니다.

    그들을 피하는 방법: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경품 목록을 이메일로 작성하십시오. 여기에는 블로그 링크, 웹사이트의 기사, 팟캐스트 및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제공하는 기타 조언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내 무료 리소스를 검토한 후에도 여전히 질문이 있으면 시간당 200달러에 내 두뇌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이메일을 마칩니다. 파산 기업가의 소식을 다시는 듣지 못할 것입니다.

  2. 브로크백 기업가들은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대신 당신을 모방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콘텐츠를 표절하고 웹사이트 디자인을 복사하며 마케팅 자료에 귀하의 브랜드 이름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들을 피하는 방법: copyscape.com과 같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누가 귀하의 웹사이트 콘텐츠를 복사하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자신을 보호하는 데 능동적으로 대처하면 파산 계약자가 처음부터 귀하를 괴롭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Brokeback 기업가는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무료 이벤트에 참석합니다.. 그들은 $0, 무료 텔레클래스, 웨비나 또는 워크샵을 위해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동일한 이벤트를 무료로 반복해서 듣는 것을 선호하여 귀하의 이벤트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휴식 시간마다 접근하거나 무료 조언을 위해 모든 Q&A 세션을 지배할 것입니다.

    그들을 피하는 방법: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대신 파산한 기업가가 묻는 질문을 잘라내고(물론 무례하게 굴지 않고) 이메일을 통해 연락하도록 초대하세요. 그 또는 그녀가 할 때 위의 # 1에 있는 나의 충고를 따르십시오.

  4. Brokeback 기업가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을 불편해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텔레클래스 후에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당신의 연설 후에 당신에게 접근할 것이고 그들에게 무엇이든 팔기 위해 당신의 50분 정보 공유 끝에 2분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에 대해 당신을 꾸짖을 것입니다.

    그들을 피하는 방법: 침착해. 파산한 기업가에게 가격은 Trump에게 수십억 달러의 가치이므로 그는 결코 당신과 돈을 쓰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결코 당신의 고객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파산한 계약자의 조언에 감사하고 다음 사람에게 넘어갑니다. 파산 계약자와 논쟁하지 마십시오. 파산한 기업가가 당신이 실제로 무언가를 팔려고 했다고 동료들에게 불평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5. Brokeback 계약자는 귀하와 서비스를 교환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아무도 돈을 쓰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다른 사람의 서비스에 돈을 쓰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피하는 방법: 모든 물물교환 관계가 나쁜 것은 아닙니다. 대신 작업 명세서를 작성하여 사전에 배치를 정의하십시오. 세부 시작 및 종료 날짜, 프로젝트에 포함 및 제외되는 항목, 타임라인. 또한 귀하가 제공한 작업의 가치를 보여주되 빚진 금액이 $0인 송장을 발행하십시오. 파산한 기업가는 물물 교환 관계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다른 사람을 찾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6. 브로크백 기업가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기를 기대합니다.. 그는 홈 오피스에 앉아 엄지손가락을 만지작거리고 있기 때문에 당신도 그렇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그 또는 그녀가 여가 시간이 많은 이유는 그들이 돈을 벌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당신에게 음성 메일을 남기거나 이메일을 보낼 때 그들은 한 시간 안에 응답을 기대합니다.

    그들을 피하는 방법: 음성사서함 인사말을 업데이트하여 일반적으로 인사말에 응답하는 시기를 사람들에게 알립니다. 일반적인 처리 시간은 24시간입니다. 경험 법칙은 같은 영업일에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응답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파산 기업가는 둘 다 아니므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네트워킹 연락처에 응답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7. 브로큰백 기업가들이 함께 어울리다.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는 것 외에는 돈을 쓰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같은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립니다.

    그들을 피하는 방법: 백만장자가 되고 싶다면 백만장자와 사귀어라.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싶다면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십시오. 파산하고 싶다면 파산한 사람들과 어울리십시오. 그렇게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