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을 위한 스포츠의 6가지 이점

스포츠와 같은 신체 활동에는 많은 정신적 이점이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스포츠를 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포츠를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주요 정신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1. 기분 개선

휴식과 행복을 원한다면 일종의 신체 활동을 할 때입니다.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거나 빠르게 산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활동은 뇌의 특정 화학 물질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의 방출로 인해 행복하고 편안해집니다.

또한 팀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한 후 얻는 만족감은 체력 수준을 향상시킬 동기를 부여합니다.

2. 집중력 향상

규칙적인 신체 활동에 참여하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정신 기술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 학습과 사고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근육 강화와 유산소 운동을 하면 집중력 향상 등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활동에 일주일에 3~5회 참여하면 많은 정신 건강상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3. 스트레스 및 우울증 감소

육체적으로 활동적이라면 마음이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결국, 당신은 낮 동안 부정적인 생각을 경험하고 싶지 않습니다. 스포츠를 하면 신체 활동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신체의 스트레스 호르몬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 활동에 참여하면 엔돌핀 생성이 증가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자연적인 기분 향상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스트레스와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화학 물질의 방출로 운동 후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우울증과 스포츠 사이에는 강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4. 더 나은 수면

어떤 유형의 신체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은 밤에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정신적 전망과 생활 방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녁에 운동을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해가 지면 저녁을 먹고 취침 준비를 해야 합니다.

5. 체중 유지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스포츠를 하는 것은 체중을 유지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역기를 들고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기를 하면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체중 범위를 유지하면 당뇨병, 고혈압 및 고콜레스테롤과 같은 여러 건강 상태가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6. 더 큰 자신감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더 높은 수준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체력 및 힘을 증가시켜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사실, 스포츠는 통제력과 숙달감을 줍니다. 그 결과 자부심과 자부심을 갖게 됩니다.

이것은 규칙적인 운동의 주요 정신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설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