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병은 악마가 일으키는 것인가?

제 생각에는 그렇습니다. 모든 경우에 그런 것은 아니지만 대략 90% 정도는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한 번 마귀 들림으로 고통받은 사람으로서 직접적인 경험에서 이것을 말합니다. 저는 전직 NPR 기자이자 현재 작가이자 작가입니다.

당신이 나와 함께 내 기사를 읽는다면 당신은 악마와 천사가 사는 영역에 앉아 있는 것입니다. 초자연적이라고 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우리의 지상 영역을 둘러싸고 있는 이 영역을 보지 못하도록 보호될 것입니다. 우리를 위협하거나 우리의 길을 인도하려고 하는 어떤 마귀들이 우리 위에 맴도는 모습을 볼 수 있다면 우리는 두려움에 달아나 우리의 날들을 살 수 없을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자비에 의해 보호됩니다.

저는 처음으로 Ohio State University에서 방송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나는 상업 라디오 방송국에서 기자가 된 후 NPR 계열사에서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일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연예 저널리스트로 로스앤젤레스에 갔다. 교수들과 뉴스 편집자들은 기자들에게 사실을 알 때까지 냉소적이 되도록 가르친다. 어려운 뉴스를 보도할 때 기사를 내거나 기사를 쓰기 전에 사실을 알기 위해 최대한 많은 소식통을 인터뷰해야 했습니다.

알코올, 마약(코카인) 및 조울증과의 개인적인 투쟁에서 나는 초자연적인 존재와 여러 번 만났고 그 중 대부분이 나를 겁에 질리게 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악마 같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확실한 증거라고 믿습니다. 많은 연구 끝에 나는 정신 질환과 중독과의 투쟁의 근원에 분명히 악마적인 무언가가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악마와의 영적 전쟁은 내가 내부 및 외부 전투라고 부르는 것을 가져왔습니다. 조울증, 약물 중독 및 알코올 중독에 나타나는 악마와의 내부 전투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공포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악마와 EXTERIOR 전투를 할 때까지 나는 초자연적 인 악령이 실재한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마귀는 몸과 마음에 거주할 수 있으며 환경, 대기 등 몸의 외부 또는 외부에 거주할 수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을 통해서만 우리는 그들을 효과적이고 영구적으로 쫓아낼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기도와 금식의 힘으로 예수 그리스도께 헌신했고 11년 동안 약을 먹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나는 한때 Haldol, Mellaril, Lithium, Thorazine 및 Elavil—심각한 향정신성 약물을 복용했습니다. 그들은 나를 조용한 방과 푹신한 방, 곧은 재킷과 구속 장치에 넣었습니다. 한 의사는 내가 아마도 조현병의 “촉각”을 동반한 조울증이라고 말했습니다. 오 좋은. 내 방에 두고 온 그의 클립보드를 보니 “심각한 정신병을 앓고 있다. 정말 진지하게, 가끔은 워킹데드 같은 기분이 들었다.

양극성 장애를 앓고 있거나 여전히 앓고 있는 사람들이 알듯이, 양극성 장애는 종종 정상적인 정상 기간과 함께 주기적으로 나타납니다.

악마는 몇 년 전 내가 단순히 일상 업무를 하고 있을 때 조울증과 우울증(양극성) 사이의 몇 가지 정상적인 기간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유령의 집에 가본 사람은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 것입니다.

엑소시스트를 본 사람이라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 것이다. 왜 사람들은 헐리우드 판의 소유와 해방을 두려워하고 놀라워했을까요? 우리가 취약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깊이 느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는 많은 진실이 있었다. (결국 한 소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저는 천주교 신자는 아니지만 성경교회에 다니고 기도와 금식, 성경 기도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구마사도 없었습니다. , 저에게는 위대한 의사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있었습니다.)

1994년 2월 17일, 로스엔젤레스에 사는 동안 나는 마지막으로 마귀의 영역과의 끔찍하고 고통스러운 전투 중 하나를 겪었습니다. 남편과 나는 떨어져 있었고 그날 저녁 나는 소파에서 쉬었습니다. 위를 올려다보니 남편이 종종 (거짓) 신에게 기도하고 향을 피우던 구석에 세 남자처럼 보이는 세 명의 그림자 존재가 보였다.

거기 누구냐고 물었더니 악당들이 웃으면서 “우리는 악마다”라고 말했다.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텔레비전 스케치였다면 나도 웃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 악령들이 내 거실에 나타났고 그것은 재미없었다.

이틀 후 나는 내 아파트에서 순수한 대기 악의 강한 존재를 느꼈습니다. 내가 물을 틀지 않은 채 물이 흐르고 있었고, 변기가 다시 켜져 있었고, 유황과 고양이 배설물 냄새가 공기를 스며들었다. (나는 고양이가 없었다.)

약속을 잡고 아파트를 나왔다. 그리고 담배를 피우고 잊어버렸기 때문에 다시 들어갔습니다. 악의 존재는 여전히 거기에 있었고, 나는 초조하게 서둘러 담배를 찾았습니다. 내가 문을 나서기도 전에, 나는 갑자기 내 등을 붙잡고 내 척추를 타고 내 뇌까지 질주하는 무시무시한 보이지 않는 악마의 존재에 의해 공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겁에 질려 아파트에서 뛰쳐나왔다. 제 성격과 본질이 도용당하고 기도할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느꼈습니다.

나는 예수님의 이름을 부를 수 있을 때까지 그 존재가 사라져 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1년 후 나는 뉴욕으로 이사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악마에게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거나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또는 둘 다 당신을 따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어리석은 일입니다. 좋은 점은 뉴욕에서 성경을 믿는 훌륭한 교회를 찾았다는 것입니다. 저는 기도와 금식, 성경 암송과 묵상, 교제와 신자들을 초청하여 저를 위해 기도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예전의 삶의 방식을 버릴 준비가 되었을 때 나는 예수님께 구원을 간구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구원 기도 파트너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치료자로서의 그리스도에 대한 그의 신뢰와 기도는 내가 자유롭게 될 것이라는 확신을 주었습니다. 다음 3일 동안 나는 기도와 금식에 갔다. 이것은 내 정신과 육체와 영혼을 위한 진정으로 초자연적인 전쟁인 영적 전쟁이었습니다.

1998년 2월 25일, 나는 춥고 황량한 뉴욕시 공원에 가서 알코올, 마약, 정신 질환에서 벗어나기를 기도했습니다. 나는 두 팔 벌려 자유를 구걸하며 울고 엎드렸다. 보이지 않는 영역에서 나는 역도를 느꼈고 족쇄가 끊어지고 사슬이 끊어지고 해방감을 느꼈습니다. 나는 그 공원에서 혼자 여자를 걸어 나왔다.

나는 누군가에게 갑자기 약을 끊으라고 조언하지 않습니다. 정신과 의사는 긴장 상태이거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위험한 사람들을 위해 그들의 목적을 수행합니다. 지혜를 구하십시오. 나는 해방되기 1년 전에 향정신성 약물을 끊고 하느님께 드리는 기도의 보호 속에서 목욕을 했습니다. 바로 구원받지 못한다면 하나님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으시기 때문이 아닙니다. 경전을 묵상하면 평안과 목적과 권능과 보호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막달라 마리아에게는 주님께서 그들을 쫓아내실 때까지 일곱 마귀(악마)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한때 정신병을 앓았던 것으로 추측된다. 일곱 악마를 가진 사람은 제정신이 아니다! 내가 들고 묵상한 구절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일찍이 일어나사 막달라 마리아에게 먼저 나타나사 그에게서 일곱 귀신을 쫓아내시니라.” 마가복음 16:9

한때 “미친” 여자였던 예수께서는 그녀에게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처음으로 본 사람이 되는 영예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막달라 마리아에게 달려가서 자기를 보았다고 제자들에게 말하라고 하셨을 때 여성을 첫 번째 복음 전도자로 만드셨습니다. 마침내 500명이 넘는 증인이 예수님을 직접 보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뜻대로 죽음을 이기셨습니다.

나와 다른 신자들이 알고 있는 성경의 예수님은 당신의 영혼을 사랑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그분은 치료자이시며 구원자이십니다. 그는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이십니다. 그는 인간의 이해를 초월하는 강력하고 강력합니다. 당신이 그를 부르면 그는 전투를 치르기 위해 전사 천사의 하늘 군대를 소환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