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벼락치기는 당신의 목표를 죽일 것입니다

Hoarders 쇼를 보거나 적어도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물건에 너무 집착하여 버리거나 버리는 것을 견딜 수 없는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쇼의 많은 경우 집이 살기에 안전하지 않을 정도로 악화됩니다. 쓰레기가 집 전체를 덮습니다. 잠잘 곳도 없고, 매일 음식을 먹거나 준비하는 일도 훨씬 더 적습니다. 욕실은 종종 작동하지 않으며 냉장고는 썩고 곰팡이가 핀 음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중독자에게 하는 것처럼 개입이 필요하다는 것은 너무 나쁩니다. 정신 건강 전문가가 호출됩니다. 그러나 호더가 아닌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나쁘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아무 것도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옷, 책, 가구 더미와 신이 모든 방의 천장에 쌓여 있는 다른 것들이 기껏해야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어떤 집은 살기에 정말 안전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목표 설정과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우리는 물리적인 것 이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 수하물도 수거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 짐에 관해서는, 우리는 그것을 인식조차 하지 못합니다. 정신적 짐은 우리가 더 이상 사실이 아니거나 결코 사실이 아니거나, 우리가 통제할 수 없고 시도조차 하지 말아야 할 물건입니다. 정신적 짐은 우리의 마음을 차지하고 목표를 달성하거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방해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직업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해고되면? 상사는 왜 나를 싫어할까? 나는 오늘 무엇을 잘못할 것인가? 이런 종류의 수하물은 최악의 종류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일이나 일어날 일에 관한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일어날 수 있는 일에 관한 것입니다. 거의 일어나지도 않을 일들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물론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일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할지 걱정해야 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잘못될 수 있는 일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

때때로. 가끔씩 만.

우리는 가능성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하지만 통제할 수 없는 예기치 않은 사건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가 어렵습니다. 콘탐. 나는 이것을 항상 나 자신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우리는 또한 “만약에”에 너무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내가 이렇게 하면 어떻게 될까요? 내 배우자가 그렇게 하면 어떻게 될까요? 내가 복권에 당첨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런 다음 “왜 내가”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내가 왜 그랬어? 나는 왜 그 비싼 차를 샀을까? 내가 왜 내 아이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요? 자책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자기평가는. 실제로 정답을 찾지 않고 이유를 묻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때 이유를 묻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우리는 걱정합니다. 우리는 일어나지 않을 일을 마치 일어날 것처럼 상상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반복적으로 자신을 비난함으로써 과거에 삽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의 목표 달성을 방해합니다. 정신적인 혼란에 모든 것을 소비한다면 목표 달성을 위해 정신적인 에너지를 할애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생각은 우리의 정신을 지배하고 우리를 마비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배우거나 수정하지 않고 안팎을 계속 보게 합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려면 엄청난 양의 육체적, 정신적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건강할 수 있지만 정신적 에너지가 정신적 혼란으로 인해 고갈되면 우리의 노력은 최적보다 덜할 것입니다. 우리의 결과는 더욱 나빠질 것입니다. 물론 우리의 정신적 에너지를 더 많이 소모시킬 것입니다.

정신적인 미루는 목표 달성을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죽게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극복합니까?

호더와 마찬가지로 중요하지 않거나, 필수적이거나, 유용하거나, 마음 속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것은 제한적인 믿음을 없애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비생산적이거나 부정적인 사고 습관을 없애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돕는 대신 당신을 아프게 하는 것들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마음을 비우고, 우리를 억누르는 것을 흘려보냅니다. 우리는 초점을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필요하지 않은 것을 버리고 우리가 해야 할 일들로 대체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특정한 것을 지켜야 합니다. 직업이 있다면 걱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할 만큼 충분히 걱정해야 합니다. 해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우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말과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만큼 주의해야 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실수에서 배워야 하며, 반복해서 되풀이해서는 안 됩니다.

일단 마음을 비우면 앞으로 나아갈 정신적 에너지가 생깁니다. 우리는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할 정신적 에너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시작하기 전에 포기하는 대신 해야 할 일을 공격할 정신적 에너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