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미끼를 구입할 때 찾아야 할 것

미끼를 볼 때 내구성을 찾고 싶습니다. 당신의 루어는 당신의 트럭 뒤쪽에 던져져 물 속에 앉아 있고 매일 태양 아래에서 학대를 당합니다. 시즌이 지나고 학대 시즌까지 살아갈 수 있는 사람들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형 플라스틱은 부피가 크고 무겁지만 어떤 종류의 미끼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찾아야 할 또 다른 내구성은 페인트 작업입니다. 페인트에 긁힌 자국이 보이면 오리가 머리 위로 날아가기도 전에 페인트 작업을 할 것입니다. 일부 루어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몇 년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끼를 사용하면 색이 얼마나 빨리 바래는지 과소평가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미끼에서 두 번째로 찾아야 할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현실감입니다. 물새는 당신보다 시력이 10배나 좋습니다. 결함을 발견할 수 있으면 입력하려는 오리도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디코이를 볼 때 최고의 디코이는 사실적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새의 눈에도 보여야 합니다. 전환선을 숨기고 이러한 모든 구성 요소를 하나로 모으는 미끼를 찾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얼리즘이 일어날 마지막 일은 무리의 다른 위치입니다. 당신은 모두 같은 위치에 있고 실제보다 작은 미끼 팩을 구입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많은 오리가 날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물새는 영리하고 무리를 지어 다니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공중에 떠 있으려면 약간의 달래기가 필요합니다.

루어에서 마지막으로 찾아야 할 것은 휴대성입니다. 빠르게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는 루어를 구입해야 하는데 이는 패턴의 변화 때문입니다. 언젠가는 성공할 수 있지만 다음 날은 그렇지 않은 곳. 성형 플라스틱은 무겁고 부피가 크지만 그렇다고 해서 단시간에 분해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부 사냥꾼은 몇 가지 다른 유형의 미끼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미끼가 실제 무리와 닮아 여행의 스트레스가 덜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오리 사냥과 관련하여 단단한 플라스틱 성형 디코이가 최고의 저항이라고 믿습니다.

루어를 구입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에 대한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최고의 제품에 팔과 다리를 소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싸구려 루어도 같은 것을 가지고 있고 때때로 정말 비싼 루어보다 더 좋습니다. 또한 오늘 작동하는 것이 내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주어진 상황에 적응하려면 사냥이 사냥꾼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고 당당히 서야 합니다. 이 멋진 팁을 사용하면 확산에 큰 도움이 될 미끼를 찾고 오리 사냥을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