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내부에서 시작됩니다 : 올바른 정신

“꿈을 꾸는 것은 결국 계획의 한 형태입니다!”

제대로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은 성공적인 마음의 상태를 갖는 것입니다. 세계에는 자신의 업계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유한 기업가가 없습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과 믿음은 판매와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1957년에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인물이었던 존 폴 게티는 “억만장자의 생각”이라는 말을 낳았습니다.

만약 내가 당신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당신이 인생에서 무엇을 원한다고 생각하는지 물으면, 당신은 무엇에 대답한다고 생각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행복하고 싶다”고 대답합니다. 그렇다면 행복의 정의를 물으면 즉시 대답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엇이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돈을 말하는 사람에게는 항상 다른 질문으로 반박합니다. 원래 돈은 뭐야? 돈은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상품/제품/서비스로 교환하는 은행이 보유하는 데이터베이스의 단순한 종이 또는 숫자입니다. 이 기사에서 자신의 재무 목표를 설정하는 것 외에도 비즈니스가 자신의 삶 전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철저히 생각해야합니다.

목표 내보내기

사업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목표 설정은 빠뜨릴 수 없는 것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만, 실제로 적어 두고 있습니까? 종이 한 장을 잡고 여러 줄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까지 달성하려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연말에는 어떻습니까? 향후 5년간은 어떻게 될까요? 직접 설정한 목표는 단순히 비즈니스를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자신과 자신의 기분과 외형을 개선하는 방법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마지막 15파운드를 잃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가족을 도시의 2 베드룸 아파트에서 교외로 이사하여 4 베드룸 집을 얻고 싶을 것입니다. 실행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모두 칼럼에 넣고 싶은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내보낼 때는 현재 형태로 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이 아니라 당신이 한 일에 대한 선언으로 전체 문장을 씁니다.

예: “월말까지 15파운드 마른다.” “5년 이내에 4베드룸 집을 구입합니다.”

현재 형태로 쓰면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긍정적인 생각이 됩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어려움에 직면하면 자신을 의심하는 것만큼 나쁘지 않습니다. 자신을 물리치는 흔한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이 들릴 수 있습니다. “오늘이 나쁜 날이 되는 것을 알고 있다”“그 버스를 뛰어넘는 것은 알고 있다”당신의 하루는 당신이 어떻게 만드는지입니다. 당신의 하루는 방금 시작되어 여기에서 더 좋아질 것입니다!

셀프 컴패션에 대해 알아보기

자신에게 배려하는 것은 자부심을 가지는 것과는 약간 다릅니다. 셀프 컴패션이란,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인간이라는 것을 이해한 다음, 자신의 잘못이나 결점을 진행해 직시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기준을 낮추거나 자신을 무관심하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누군가가 문제를 지적하면 즉시 방어하는 것이 아니라 한 걸음 내려 상황을 평가하십시오. 주장이 근거가 있는 것이라면 자기 동정적인 사람은 문제를 바로잡고 약점을 바꾸기 위한 조치를 취한다. 주장이 근거가 없는 것으로 밝혀진 경우(그럴 경우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머리에서 지우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자부심은 결점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효과적으로 간과하고, 에고가 방해가 되기 때문에 다릅니다. 실제로 문제가있는 경우 문제는 계속 유지되고 자부심에 대한 위협으로 우울증과 불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자체 압축을 사용하면 동기 부여가 향상되고 성능이 향상됩니다. 주변에 떠있을 수있는 부정적인 단어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먼저 ‘억만장자의 멘탈리티’부터 시작하여 여러분의 삶의 다른 측면이 계속됩니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만큼 좋은 기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