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행복을 보장하는 우울증 치료

꿈 해석의 과학적 방법은 우울증에 대한 가장 완벽한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꿈의 의미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정신과 의사 Carl Jung은 완벽한 꿈 번역을 위한 올바른 코드를 발견했지만 그에게는 많은 적들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까지 그의 방법이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올바른 방법으로 인정되지 않은 이유입니다. 내 작업은 그가 옳았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나는 그와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Jung의 복잡한 꿈 해석 방법을 단순화 한 나의 즉석 꿈 번역 방법을 공부하면 실제 증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무의식이 꿈 메시지에서 당신에게 진정한 해결책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모든 꿈의 의미를 바로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장점입니다. 그러나 꿈의 언어를 배우는 것은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연의사처럼 기능하는 무의식의 언어를 이해하면 어떻게 되는지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양심의 거친 면에서 물려받은 부조리와 싸워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우울증에서 영원히 벗어나 더 똑똑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의 능력을 얻게 됩니다.

당신의 뇌의 대부분은 반양심, 즉 인간의 양심처럼 진화하지 않은 원시적 양심에 속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얼마나 똑똑한지 모릅니다. 당신의 의식이 아직 완전히 발달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삶에서 많은 실수를 합니다. 당신의 의식의 원시적인 부분을 인간적인 내용으로 변형시킬 때 당신은 천재가 될 것입니다.

영원히 지속될 행복과 좋은 정신 건강을 찾게 될 것입니다. 살아 있는 한 더 이상 정신 질환의 위협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무의식적 처리는 당신의 마음에서 부조리의 뿌리를 제거함으로써 당신의 온전함과 행복을 보장합니다.

Jung의 연구를 계속한 후 나는 우리가 정신 건강에서 너무 멀어서 회복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울증이나 다른 눈에 보이는 정신 질환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정신 질환이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의식이 저개발되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우리가 정신 요법을 받아야만 우리의 거친 면에서 유전된 광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무의식적 처리만이 우리의 정신 건강과 행복을 영원히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이유입니다.

반 양심, 당신의 거친면을 제거하면 우울감을 멈출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이 얼마나 똑똑하고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비전은 당신이 새로운 삶의 철학을 받아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체 완성의 여정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