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마인드셋을 어떻게 받아들이나요?

일을 하다가 도저히 빠져나가지 못하거나 앞으로 나아갈 수 없을 것 같은 문제에 부딪힌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지금 어려운 상황, 상황 또는 상황에 처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겪는 모든 어려운 상황에는 비록 당장은 볼 수 없더라도 은색 라이닝이 있습니다. 모든 투쟁에서 가치를 찾는 비결은 상황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입니다.

인간으로서 우리의 마음은 우리 삶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고방식은 우리가 이러한 사건을 인식하는 방법과 그것에 반응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고정 마인드셋은 스스로 부과한 한계를 포함합니다. 고정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성격, 지능, 창의성이 고정적이며 의미 있게 바꿀 수 없다고 믿습니다. 글쎄, 당신이 자신을 믿지 않는다면 누가 믿겠습니까?

반대로 성장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기업가로서 성공하려면 성장 마인드셋이 필요합니다.

성장 마인드셋을 채택하는 5가지 방법

1: 자신의 약점을 받아들인다

편안한 지대에서 일하는 것은 성장을 어렵게 만듭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변명을 그만둬야 합니다. 변명이 당신을 지금의 위치에 머물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스로에게 말한다면 “내 일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지만 열심히 하면 좋아질 거라는 걸 알아” 비즈니스의 추진력을 유지하기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2: 도전을 기회로 보는 법 배우기

성장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도전을 장애물이 아니라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봅니다. 그들은 자신의 안락한 영역에서 벗어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에게 오는 도전에 관계없이 항상 배울 기회를 받아들입니다.

마지막으로 안락 지대 밖에서 무언가를 한 것이 언제였습니까?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두렵더라도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도하지 않은 것보다 낫습니다.

3: 실패를 받아들이는 법 배우기

도전을 받아들이고 기회로 보는 법을 배운다면 실패를 받아들이고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는 법도 배워야 합니다. 실패는 성장의 일부이고 실패를 두려워하면 비즈니스에 최선을 다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4: 승인을 구하지 말고 학습에 집중하십시오.

고정 마인드셋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과 지능에 대해 말하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성장 마인드셋을 채택하려면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승인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그만두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걱정하기보다 자신을 개선하는 데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5: 비판을 받아들이고 사용하는 방법 배우기

비판을 수용하는 것은 자신과 비즈니스를 배우고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똑똑한 기업가는 피드백, 리뷰 및 평가를 장려합니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으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