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또는 비즈니스 혁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인간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 디지털 기술의 적용과 관련된 변화를 의미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디지털 기술 적용의 세 번째 단계인 디지털 기술 → 디지털 리터러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단계는 디지털 사용이 본질적으로 전통적인 방법을 강화하고 지원하기보다는 주어진 분야에서 새로운 유형의 혁신과 창의성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위키피디아

컴퓨터가 비즈니스 세계에 들어온 지 30년이 넘었습니다. 강력한 모바일 장치와 높은 연결성 덕분에 우리는 이제 디지털 전환이 불가피할 정도로 빠르게 디지털화되는 즉각적인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기업의 대부분의 C-레벨은 점점 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변화가 없으면 오랫동안 운영되어 온 회사도 망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두려워하는 Kodak의 예입니다. 솔직히 리스크도 있지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면 충분할까?

변환을 구현하려면 마케팅, 판매, 생산, 재무 프로세스가 디지털화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언제 어디서나 작업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통합, 보다 광범위하고 빠른 커뮤니케이션, 향상된 성능 및 효율성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이 단계별로 잘 계획되고 구현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통합된 접근 방식 없이 내재화되는 변경 사항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각 팀 구성원을 온보딩하지 않고, 기술을 조정/업그레이드하고, 동일한 성장 마인드셋에 참여시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주제가 더 넓은 범위에서 다루어져야 한다고 믿으며, 이것이 우리가 이것을 Digital Transformation보다 “Business Transformation”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즉, Business Transformation은 사고방식과 조직, 리더십과 기업가적 사고방식, 교육과 실용주의적 계획을 포함하는 주제를 더 광범위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혁신 여정은 독특합니다.

각 회사에는 고유한 내부 역학이 있고 각 범주에는 고유한 현실이 있으므로 귀하의 여정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위태로운 상황에서 진지한 계획, 충분한 수용, 조정된 조직 구조로 새로운 사고 방식을 도입하지 않고 바위를 옮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내부 영향 – 사고 방식 및 조직

회사의 모든 변화는 사람부터 시작하여 리소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향식 변환 접근 방식은 Digital Transformation Teams에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어 관리자 수준(또는 그 이상)이 자신의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변화에 대한 저항을 이기는 유일한 방법은 저항을 빠르게 켜는 것입니다.

기업과 기업가적 사고는 두 개의 먼 지점이므로 하나에서 다른 것으로 전환하도록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업의 힘으로 기업가 정신은 더 높은 목표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조직 내 개인의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팀 내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소비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를 위한 디지털 혁신에는 더 나은 청취, 세분화 및 추적을 위한 디지털 에코시스템 설계가 포함되며, 이를 통해 디지털 미디어 투자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물고기가 있는 곳에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은 확실히 소비자 참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새로운 도구 덕분에 캠페인/활동의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접근

그가 말했듯이 디지털 혁신은 이 여정의 핵심 단계입니다. 모든 기존 프로세스는 회사 및 산업의 역학에 따라 전문 분석가가 분석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솔루션을 식별하고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의 이익이 반드시 즉각적일 필요는 없으므로 장기적인 투자는 기업가적 마인드로 계획해야 합니다.

대체로 디지털 혁신은 이 시대에 불가피하며 조직에서 이를 잘 수용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광범위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Portera는 고객이 이 새로운 사고 방식을 완전히 수용할 수 있는 올바른 조직을 구축하도록 이해하고, 함께 분석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