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상담 – 현대에 필요한 것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신 질환이 성인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회가 기능함에 따라 건강한 가정과 직장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행위가 어려워져 성인들은 불안과 우울증에 시달린다. 성인이 종종 정신 건강 문제에 직면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어린이의 정신 건강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성인은 일상적인 스트레스와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우리는 종종 자녀의 정신 건강을 간과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어린 시절이 가장 편안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심리적 문제와 질병으로 고통받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대학생활은 날이 갈수록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은 사람의 인생에서 행복한 시간이어야합니다. 그러나 정신 및 정서적 질병을 다루는 것은 이 평온한 시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인기에 영향을 미치고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성인과 같은 양의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증상은 성인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울증을 앓고 있는 아이는 조용해지는 대신 설명할 수 없는 폭발과 행동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아동의 정신적, 정서적 문제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 부모의 이혼, 죽음, 슬픔, 학대, 빈곤, 학교에서의 문제, 또래와의 문제 처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장애는 유전적이며 유전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동 상담 또는 청소년 상담은 정신 장애 또는 행동 문제로 고통받는 아동에 초점을 맞춘 상담 유형입니다. 아이들이 다양한 삶의 상황에서 최적으로 성취하고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침이 필요합니다. 아동 카운슬러는 아동이 정신적, 정서적으로 안정되도록 도와줌으로써 아동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성인이 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 카운슬러는 놀이 치료, 개인 상담, 그룹 치료, 미술 및 공예 치료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치료를 사용하여 어린이와 함께 일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많이 드러내는 경향이 있으며 상담사도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아이들은 학교에서 제공되는 상담 서비스에 대해 알고 있지만 “미친”으로 낙인찍히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방문 상담사에 대한 고정 관념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부모로서 우리는 그들이 광기와 현실의 차이를 이해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상담이 우리 자신을 돕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매개체임을 스스로 깨달을 때만 가능합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수치심, 따돌림, 또래 압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에 직면합니다. 시험은 아이들이 어떻게 그 과목에서 더 나아지는지 이해하기 위한 것이지만 오늘날의 시나리오는 낮은 점수로 인해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유발합니다.

아동 상담사는 아동과 아동을 위해 일합니다. 상담의 환경은 말하기에 대한 두려움을 수용하는 환경보다 더 친근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집니다. 상담은 아이들이 자신을 더 잘 표현하고 자신의 생각과 필요를 가까운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멀리 떨어져 표현하는 데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성인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의 어린이도 연령 그룹에 따른 사회 규범에 따라 살아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낍니다. 때때로 그룹에 어울리고 싶은 욕구가 증가하고 그렇게 하지 못하는 것은 불안한 생각과 자기 회의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차례로 그들의 자아 개념과 인격 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방문상담사는 자신과 아이를 위한 더 나은 선물을 위해 내린 결정이며, 이는 더 나은 미래로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