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심리·사회적 행동으로 귀환

미국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돌아온 참전용사 중 1/3 이상이 심리사회적 행동을 포함한 어떤 형태의 정신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보훈처의 의뢰로 수행된 이 연구는 2001년 9월에서 2005년 9월 사이에 VA 병원을 방문한 재향 군인을 조사했습니다.

참전 용사들은 역사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스트레스 장애와 정신 질환을 겪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부터 오늘날까지 정신 질환에 대한 주제는 우리 군대가 전쟁에서 집으로 돌아오기 시작할 때마다 논쟁의 주제가 됩니다.

이러한 질병은 종종 극단적인 경우에만 존재하는 것으로 생각되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돌아온 참전용사 중 상당수가 정신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내과 기록 보관소의 3월 12일호에는 테러와의 전쟁에서 복무한 10만 명 이상의 미군을 연구한 “전쟁을 집으로 가져오기”라는 제목의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캘리포니아 대학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VA 의료 센터의 공동 노력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박사가 수행한 연구. Karen Seal과 4명의 동료는 2001년 9월 30일에서 2005년 9월 30일 사이에 VA 시설을 방문한 재향 군인 103,788명을 연구했습니다.

이 연구는 OEF(영구적 자유 작전)와 OIF(이라크 자유 작전)의 참전 용사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두 작전의 참전용사들은 큰 전투 스트레스를 받았고 재향군인부에서 제공하는 무료 의료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었습니다. 이 참전 용사들에게 주어진 정신 건강 진단의 임상 상황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것이 현재 연구가 작용하는 곳입니다.

연구에 포함된 사람들 중 총 25,658명의 수의사(25%)가 적어도 한 가지 형태의 정신 질환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들 중 56%가 여러 정신 질환으로 진단을 받았습니다. 연구 범위를 심리·사회적 행동 문제로 확장했을 때 영향을 받은 군인의 수는 32,010명(31%)으로 급증했습니다.

“최연소 현역 퇴역 군인(18~24세)은 40세 이상의 현역 퇴역 군인에 비해 정신 건강 및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진단을 한 번 이상 받을 위험이 훨씬 더 높았습니다.” 말했다.

가장 흔한 질병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로, 정신 질환 진단을 받은 군인의 52%(조사에 참여한 모든 재향 군인의 13%)에서 발생했습니다. PTSD는 누군가가 장기간에 걸쳐 생명을 위협하는 외상 사건을 경험하거나 목격할 때 발생합니다.

PTSD는 종종 플래시백, 불면증, 악몽, 과잉 경계, 감정 또는 감정 부족을 포함할 수 있는 극단적인 증상을 특징으로 합니다. 일부 퇴역군인은 또한 외상성 사건 이후 몇 년이 지나야 나타나지 않을 수 있는 지연된 PTSD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적절하게 치료하지 않으면 장애는 다른 형태의 정신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가 가장 흔히 진단되는 질병이지만, 이 연구에서는 다른 질병도 많이 발견했습니다. 많은 군인들이 불안 장애, 우울증, 약물 남용 장애 및 기타 다양한 행동 또는 심리적 문제로 진단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연구는 규정된 기간 동안 VA 의료 센터를 방문한 사람들로만 구성되었으므로 연구에 제시된 숫자가 Operation Enduring Freedom 및 이라크 자유에서 복무한 모든 군인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