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사람들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6가지 지적 능력인 정신 근육을 사용합니다.

토머스 제퍼슨은 “강한 신체가 강한 정신을 만든다”는 말을 인용했다.

하지만 정말 그렇습니까? 우리는 육체적인 근육을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운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떻게 정신을 훈련하여 강인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정신 근육인 여섯 가지 지적 기능을 소개할 것입니다. 성공한 사람들과 평범함을 넘어서 사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그들을 엿듣습니다. 왜 인구의 5%가 부의 95%를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이 여섯 가지 지적 능력을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은 자유를 누리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이라는 오감을 통해 살아갑니다. 왜요? 왜냐하면 우리는 그렇게 하도록 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외부 영향이 우리가 생각하고, 행동하고, 느끼는 방식과 삶에서 경험하는 결과를 지시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Marcie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그는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이 목표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자신의 목표를 가족 및 친구들과 공유합니다. 그녀는 무엇을 듣습니까? 그들은 그녀를 얕잡아보고, 낙담시키고, 낙담시키는 말로 그녀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진심입니까? 당신은 훌륭한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가족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 보았습니까? 뉴스를 듣지 않고 신문을 읽지 않습니까? 이 경제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에 대한 성공률과 통계? 그것들은 꽤 낮습니다.

그리고 계속됩니다. 익숙한 소리? Marcie가 이러한 의견을 듣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지 여부를 외부 영향이 지시하도록 허용하면 그녀는 매우 쉽게 그녀의 꿈을 쓰레기와 함께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6개의 지적 능력과 정신 근육을 사용한다면 외부 영향, 장애물 또는 반대가 그녀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여섯 가지 지적 능력은 육체적 감각 너머에 있습니다. 그들은 생각하는 마음인 의식적인 마음에 있습니다. 이 정신 근육은 운동할 때 우리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에게 집중합시다. 이들은 상상력, 의지, 이성, 지각, 기억 및 직관입니다.

상상력을 발휘 해봐. 이미지메이커 입니다. 모든 창조의 시작입니다. 마음의 워크샵입니다. 마지막으로 앉아서 눈을 감고 상상의 나래를 펼친 것이 언제였습니까? 즉시 눈을 감고 가장 큰 목표를 달성했다고 상상하십시오.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상상해보십시오. 잠시 동안 소유하고 있는 듯한 느낌…

상상력을 발휘하면 마음의 화면에서 목표를 명확하고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상상 속에서 목표를 상상할 때, 다음 정신 근육은 목표를 거기에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의지를 사용. 의지를 행사한다는 것은 모든 주의 산만과 외부 영향을 몰아낼 수 있는 힘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목표 또는 목표에 집중하고, 집중하고, 연마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의지력을 발휘하면 상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유를 사용. 마음을 수행하면 조화로운 생각을 취하여 놀라운 아이디어로 엮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생각은 우리의 생각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우리에게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머리 속의 목소리가 하루 종일 말할 때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이 아니라 정신적인 수다입니다. 헨리 포드(Henry Ford)는 “생각하는 것은 힘든 일이며 아마도 그렇게 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이유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성을 실천하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올바른 행동 단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당신의 인식을 사용. 이것이 우리의 관점입니다. 우리의 지각을 확장하면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볼 수 있고 열린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시각적 프리즘이 열립니다. 지각을 연습하면 우리가 놓칠 수 있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보기 위해 더 많은 통찰력과 인식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억을 사용. 우리에게는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단지 우리가 그것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지 않는 것에 약하다는 것입니다. 해리 라레인(Harry Laraine)과 제리 루카스(Jerry Lucas)가 쓴 위대한 책이 있습니다. 기억의 책. 이름을 기억하는 챕터가 있습니다. 이름 회상 연습을 완료하면 기억력이 얼마나 완벽한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다시는 다른 이름을 잊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을 연습한다는 것은 기억이 과거로부터 우리에게 생각나게 하고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부정적인 연상을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면서 새롭고 긍정적인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직관을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이 지식은 내면에서 나옵니다. 직관을 실천한다는 것은 올바른 행동 방향을 가리키는 내적 지혜를 사용하고 신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정하고 들으십시오. 이것들은 감각에서 오지 않는 예감, 섬광, 영감입니다. 직관을 신뢰하고 사용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자신 있게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정신 근육, 여섯 가지 지적 기능인 상상력, 의지, 이성, 지각, 기억 및 직관을 훈련하면 원하는 모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과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사는 사람들은 인생을 바꾸는 목표를 달성하고 싶을 때마다 이 선물을 사용합니다.

여기에 우리의 힘과 자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