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에 취약한 사촌의 아이들과 부부, 연구에 따르면

동성결혼은 가까운 친척이나 사촌간의 결혼입니다. JAMA Psychiatry 저널에 최근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사촌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일생의 어느 시점에서 불안과 우울증과 같은 기분 장애에 대한 약물을 처방받을 가능성이 3~5배 더 높습니다. 또한, 정신분열증과 같은 뇌 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항정신병약물을 처방받을 가능성이 2배 더 높습니다.

연구자들은 위험이 존재하는 이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과거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어린이는 인지 장애 및 장애를 유발하는 겸상적혈구병, 낭포성 섬유증, 취약 X 증후군 및 헌팅턴 증후군과 같은 단일 유전자 장애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학습. . 이러한 조건은 그러한 자녀의 부모가 공통 조부모로부터 특정 DNA를 상속할 때 발생합니다.

정신 분열증, 우울증에 대한 평생 경향

연구원들은 1971년에서 1986년 사이에 북아일랜드에서 태어나 2014년까지 살았던 363,960명의 사람들을 조사했습니다. 아이가 태어난 직후, 부모는 서로 얼마나 가까운 혈연 관계인지 질문했습니다. 참가자들의 정신건강은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항정신병약물과 항불안제, 항우울제 처방을 분석하여 조사하였다.

연구에 따르면 어린이 10명 중 거의 1명은 가까운 친척이거나 사촌이었던 부모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정신분열병 발병의 평생 위험은 0.3~0.66% 범위인 반면 친척 자녀의 경우 2배 더 높습니다. 이것은 그러한 아이들이 일생의 어느 단계에서 항정신병제가 필요할 가능성이 99%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평생 우울증 발병 위험은 10%이지만 친척 자녀의 경우에는 3배 더 높습니다. 이는 항우울제를 처방받지 않을 확률이 70%에 해당합니다.

저자들은 단일 유전자 장애가 친척 간에 이종 교배가 없는 경우에도 고립된 지역 사회에서 널리 퍼질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에 따르면 결혼을 원하는 사촌은 유전 상담과 관련된 위험 요인에 대한 지식을 받아야 합니다.

이 연구에 앞서 2013년 리즈 대학과 브래드포드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사촌의 아이들은 다운 증후군, 심장 및 폐 문제와 같은 치명적인 선천적 기형이 발생할 가능성이 2배 더 높다고 제안했습니다.

혈연관계와 자손의 정신건강

동족 결혼은 중동, 서아시아 및 북아프리카뿐만 아니라 유럽, 호주 및 북미에 거주하는 이 지역의 이민자 커뮤니티에서도 태어날 때부터 시행되어 왔습니다. 과거 연구에 따르면 정상적인 결혼 생활과 비교하여 사회 공포증, 범불안 장애, 특정 공포증, 주요 우울 장애 및 성격 장애와 같은 정신 장애가 친척에서 우세합니다.

그러한 결혼에서 태어난 자녀는 부모가 꿈을 추구하기 위해 다른 나라로 이사할 때 더 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문화적 차이와 사회적으로 용납되지 않는 것은 아동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영향을 미쳐 소외감과 고립감을 느끼게 하여 낮은 자존감, 절망감, 부적절감을 느끼게 하여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정신 건강으로 가는 길

혈연 관계의 부부는 혼전 및 임신 전 상담을 받아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인식해야 합니다. 더 나은 정신 건강 평가를 위해 학교 및 지역 사회 프로그램을 자녀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인식 프로그램은 또한 사회의 이 부분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보급해야 합니다. 시기 적절한 진단은 취약한 인구의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