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정신 – 성공적인 삶

나비의 상징성

글로벌 사회에서 나비는 다음과 같은 5가지 주요 사항을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 변환
  • 불사
  • 파티
  • 자유
  • 사랑과 행복.

변화의 상징인 나비는 삶의 3가지 주요 단계를 통해 불멸을 나타냅니다. 탄생(애벌레); 죽음(번데기); 부활(나비). 나비의 변태는 작은 일이 아니며 품종에 따라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문화권에서 그것이 또한 축하의 시간이라고 믿는 이유입니다. 부활이 이루어지면 나비는 날개짓으로 자유를 상징한다. 사실 나비는 너무나 밝고 아름다운 곤충(Lepidoptera)이기 때문에 특히 나비는 누구에게도 진정으로 해를 끼칠 수 없기 때문에 나비가 사랑과 행복을 상징한다고 많은 사람들도 믿고 있을 것입니다.

나비 정신:

나비 정신으로 누구나 성공적인 삶의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설명을 위해 나비의 5가지 주요 상징을 성공의 주요 특징과 비교해 봅시다.

변환

변화는 인생에서 유일한 상수입니다. 인간이든 나비이든 모든 생명체는 진화합니다. 그것과 싸우기보다는 이러한 변화를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핵심입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인생에서 나쁜 상황에 처해 있다면 이것이 변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하므로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내일은 좋은 날이 될 것이라고 믿으십시오. 더 좋은 날. 성공한 사람도 이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과거의 성공에 의존하는 대신 사람들은 경쟁력과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적응해야 합니다.

변화를 받아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영원한 것은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당신의 실패뿐만 아니라 당신의 성공도 영원하지 않습니다. 수락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것에는 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또한 인간, 동물, 곤충, 꽃, 가구, 정치, 심지어 사업체도 포함됩니다. 목표는 감정적 짐, 중독, 집착 또는 고착에서 자신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이 훨씬 쉬워지고 자신을 최고의 사람으로 바꾸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불사

나비처럼 사람들도 인생의 3가지 주요 단계를 거칩니다. 죽음; 부활. 물론 육체적으로 불멸인 사람은 없습니다. 내가 언급하고 있는 죽음은 피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일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포기하거나 심지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지점까지 파국적이기도 한 삶의 실패와 관련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모든 사람은 일생 동안 무언가에 실패할 것입니다. 핵심은 그러한 실패에서 벗어나 그들로부터 배우고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얻은 지식과 경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Bruce Lee는 “불멸의 열쇠는 먼저 기억될 삶을 사는 것”이라고 현명하게 말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은 영원히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합니다. 불행히도 아무도 육체적으로 불멸입니다. 대신, 많은 전설, 롤모델, 아이콘은 그들이 우리의 물리적 세계를 떠난 후에도 그들의 지혜의 말을 통해 살아갑니다. 삶, 사업, 성공에 적용할 수 있는 지혜의 말로 여전히 전 세계 수백만 명을 돕고 있는 이소룡처럼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도와 불멸을 향해 일할 수 있으며 따라서 우리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파티

크든 작든 사람들은 인생에서 성취한 것을 축하하는 법도 배워야 합니다. 인생에서 꿈과 열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데 필요한 추가 동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때때로 자신에게 보상하지 않으면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는 열정의 상실로 이어질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자유

인생에서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공산주의 국가에 살지 않는 한, 인생에서 자신의 운명을 선택할 자유가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거나 자선 기부 등을 통해 자원 봉사 및 기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사랑과 행복

궁극적으로 성공은 마음의 상태이며 사랑과 행복에 정비례합니다. 더 많이 사랑 받고 행복할수록 더 행복해집니다. 그러므로 나는 당신에게 주어진 자유를 다음 지침을 통해 당신의 삶을 살도록 활용하기를 강력히 권고합니다.

  1. 당신의 열정을 따르고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십시오.
  2. 감사하고, 매 순간을 즐기며, 풍요롭게 살아라.
  3. 최선을 다해 배우고 성장하며 다른 사람을 돕습니다.

가진 것이 많지 않더라도 위에서 언급한 제안을 따르면 삶의 사랑과 행복의 양이 극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저명한 작가 마야 안젤루는 “우리는 나비의 아름다움에 기뻐하지만, 이 아름다움을 얻기 위해 나비가 겪은 변화를 좀처럼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인생도 다르지 않습니다. 종종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성공만 봅니다. 그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 헌신, 인내 및 변화의 양, 즉 나비 정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