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탄력성을 위한 주요 팁

2021년을 시작하면서 직장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토론에 참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2021년 정신 건강을 위한 최고의 팁은 무엇입니까?”

2020년이 끝나기만을 간절히 기다리며, 어떻게든 끝까지 하면 새해가 마법처럼 달라질 거라고 생각하고 계셨나요? 원격 근무, 사무실 근무, 원격 근무, 개학, 휴교, 가족 방문, 거품, 가족 방문 안함, 여행, 여행 없음 등 끊임없이 유동적으로 일하는 스트레스는 모두 기적적으로 멈출 것입니다. 달력.

우리가 1월 1일에 일어났을 때 여전히 이동 제한이 있고 바이러스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전날과 마찬가지로 걱정했습니다. 새해 결심은 ‘고립의 무게’를 줄이려는 것이 아니라면 평소보다 훨씬 더 헛된 것 같습니다.

그가 했던 연구들 세계보건기구 (WHO), 딜로이트, PWC 2020년 이전에 많은 사람들이 직장에서 정신 건강과 웰빙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것은 이미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었고, 2017년 런던에서 열린 “Virgin Media Mental Health Marathon”으로 영국에서 가시성을 확보했으며, 왕실의 자선 활동이 지원하여 MIND, Samaritans, CALM 등과 같은 정신 건강 자선 단체를 홍보했습니다. 정신 건강에 대한 주제는 수년 동안 자선 단체, 유명인사 및 소셜 미디어에 의해 홍보되고 지원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예상치 못한 세계적 대유행이 닥쳤고, 과거에 정신 건강 문제가 없었던 우리들조차도 엄청난 스트레스 상황에 노출되었습니다.

저는 IT 전문가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영향을 받는 다른 직업도 많이 있지만 제가 알고 있는 내용에 충실하겠습니다. 영국의 ‘좋은 IT 직업’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우리에게 이것은 이러한 글로벌 위기의 첫 경험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전염병을 경험했고, 에이즈, 사스, 구제역, 그러나 그러한 세계적인 영향을 미치고 그러한 보편적인 격변을 일으킨 것은 없었습니다. 영국에 있는 우리는 분쟁과 전쟁의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았지만). 우리는 약간의 경제 위기를 경험했지만 이 정도의 위기는 우리 삶의 모든 면에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안전했고 사회는 보호되었으며 부유한 ‘제1세계’ 경제에 있었습니다. 어려움이 없었다는 말은 아니지만, 20/20으로 되돌아보면 우리는 전반적으로 운이 좋았고 어쩌면 특권을 누렸을 수도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좋은 직업과 좋은 교육을 받았으며 일반적으로 편안한 생활 방식(깨끗한 담수, 거처, 음식에 접근할 수 있음을 의미함)을 가진 사람들은 세상의 공포로부터 보호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2020년이 오고 코로나19 코로나 바이러스.

우리는 불안정한 상황의 변화와 압력에 대처해야 했으며, 이는 일, 사회적 상호 작용 및 슬픔의 측면에서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연락 끊김, 가족 및 친구와의 물리적 거리, 직장 동료와의 다양한 관계 형성. 우리 중 일부는 고독을 즐겼고(앞서 내향적인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접촉과 자극의 부족에 좌절했습니다(외향적인 사람들). 그러나 우리 모두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갑자기 더 큰 주목을 받으며 IT 제공은 갑자기 사회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나로 묶는 접착제가 되었습니다. 거창한 의료인이 아닌, 조용히 뒤에서 일선의 스태프가 되어 전 세계의 비즈니스와 교육, 가족과 커뮤니케이션의 생존을 관리합니다. 성공하고, 현상을 유지하고, 조직의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제품을 늘려야 한다는 압박감이 컸습니다. 업무 압력 외에도 일부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재택 근무 경험이 있거나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과 계속 사교해야 하는 필요성 때문에 개인의 안전 및 웰빙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자비했습니다.

어떤 산업에서 일하든 비슷한 문제를 겪을 것입니다. 직업도, 목적도 없는 상황에 대처해야 했을 수도 있고, 인생에서 자신의 역할이 피상적이고 무가치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좌절은 당신의 역할이 무가치하다는 인식이 부정확하고 사회에 대한 당신의 가치 있는 공헌을 간과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더 근본적이고 극심한 경제 위기, 노동, 금전 또는 임금이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한 것일 수 있습니다. 돈, 가족, 직장 문제로 인해 자신이 가족에게 실패했다는 느낌, 통제 불능 상태, 스트레스에 압도되었다는 느낌. 운이 좋아서 금전적 영향 없이 안전하게 계속 일할 수 있었을 수도 있지만, 그때에도 사회 변화와 귀하와 귀하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안전과 건강에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의 영향은 무엇입니까? 우리 모두는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 건강에 대해서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그들'(책임자)이 우리를 위해 무언가를 해주기만을 바라야 합니까? 월요일 마음챙김, 수요일 요가 및 일부 멋진 앱의 “포인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조직은 이러한 것들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기 때문에 정신 건강 관리에 실패한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도구이지만 조직 문화의 일부로 포괄적이고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가져야 합니다. 그것은 다른 날의 주제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까지 우리가 개인으로서 스스로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우리는 회복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정신 건강을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비행기에 탔을 때 들었던 그 지시와 약간 비슷합니다. (그때를 기억하십니까?) – “다른 사람을 돕기 전에 산소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정신 건강을 위한 산소 마스크는 회복력입니다. 압도되지 않고 경험할 수있는 기술을 배우십시오. 반사와 습관이 아닌 선택에 따라 반응합니다.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과 통제할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자신감을 가지고 변화에 적응합니다. 도움을 요청하고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상사에게 말하고 동료와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도움이 되지 않더라도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전문가, 카운슬러 및 GP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시작하기 위해 다음은 자신을 돕는 최고의 팁입니다. 회복력 #2021년 개인을 위한 최고의 조언 – 자신을 사랑하세요

휴식이 필요하다

당신의 감정을 다루십시오

자신을 돌보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스트레스에 대한 개별 반응,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고, 당신의 여행은 당신의 것입니다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도끼로 화내라고 말하는 목소리가 아님)

요구 사항에 대한 인식 개선

자신의 감정을 충분히 경험하고, 어려운 일이라도 인정하십시오.

필수 이거 없으면 못살아 정신건강 소홀히 하지마

행동, 반응을 바꾸고 행동 방식을 선택할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습관이 될 때까지 그 행동을 연습하세요(하! 실행될 거라고 생각했잖아요, 그렇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