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감은 축복인가 저주인가?

인간의 사고 또는 추론 능력은 인간을 동물과 구별하는 구어체로 “육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간은 모든 분야에서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화학, 생물학 및 핵 전쟁과 같은 자멸의 방법을 발명했습니다. 그러나 쓰나미, 지진 등과 같은 자연 재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확실한 대책은 없습니다. 최근 육감은 “인공 지능”이라는 새로운 아바타를 취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간 두뇌의 힘은 아직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뇌의 이 특별한 기능에서 놀라운 이점이 파생되었습니다. 다음 육감 속성은 인간의 삶에 영향을 미칩니다.

오만과 탐욕: 소유한 어떤 성취나 특별한 자질에 대해 사람은 고양되고 행복해집니다. 그런 경우가 많아지면 남을 지배하고 통제하려는 심리가 발달한다. 어떤 사람들은 성실한 노력 없이 단지 자아에만 의존하여 단기간에 리더가 되기를 열망합니다. 자만심이 자아로 발현되면 타인에게 미움과 적의를 불러일으키는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게 된다.

독립: 인간의 정신은 발전과 행복을 위해 개인의 정체성과 자유를 선호합니다. 합리적인 영혼은 노예 제도와 가난을 미워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유 의지는 자유로운 표현과 행동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절대적인 자유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도덕적 가치에 의해 규제되는 모든 독립성이 바람직합니다. 역설은 인간이 제한된 땅을 통과하는 이동을 규제하기 위해 경계와 규칙을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자연을 경멸하다: 과학 기술과 같은 새로운 지평은 육감의 성장하는 힘 덕분에 가능합니다. 자연을 무차별적으로 조작하고 조작하는 것은 복제, 잡종, 유전 공학, 시험관 아기와 같은 기술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남자는 화장품, 장신구, 성형수술 등 인위적인 미화에 탐닉한다. 그는 마약과 성형 수술을 통해 나이를 위장하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동물과 새의 가축화는 이기적인 목적을 위해 이루어집니다.

기분: 추리의 힘은 삶의 가벼운 면을 감상하는 데도 도움이 되지만, 많은 사람들이 진지하게 산다. 때때로 그들은 너무 많은 약속에 몰두하여 유머 자체를 싫어합니다. 인간의 마음은 너무 많이 걱정하고 더 빠른 결과를 원합니다.

보류: 복잡하고 긴급한 상황 앞에서 우리의 마음은 막힙니다. 우리는 교통 체증에 갇히면 짜증이 나고 부실한 교통 관리에 대해 투덜거리기 시작합니다. 마음은 일시적으로 멍해지고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한 대체 경로를 찾지 못합니다.

의식: 인간 도덕의 영혼은 전적으로 육감에 있습니다. 실수를 피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인간에게 경고하는 것은 내면의 목소리입니다. 사실 이 특성은 사람을 동물과 구별합니다.

동물도 제한된 범위 내에서 육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베리아 새들은 다른 나라로 여름 여행을 떠납니다. 새들은 그들이 선택한 장소를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여권이나 비자와 같은 제한 없이요. 인간은 왜 자신의 자유를 제한하는 육감을 자랑스러워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