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이야기 – 승자의 마음가짐을 갖는 방법

어느 날 엄마가 만든 케이크를 파는 아이가 있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거리나 보도에서 케이크를 팔았습니다. 그는 지나가는 다른 사람들에게 케이크를 팔면서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거리에서 한 남자에게 자신의 케이크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그 남자는 그녀의 케이크를 살 생각이 없었다. 그리고 그는 돈을 꺼내서 이 아이에게 주었다. 그는 “이 돈을 가져가라, 내가 줄게”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 아이는 돈을 가져갔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위해 돈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돈을 옆에 앉은 거지에게 주었습니다. 그 아이가 한 일을 보고 그는 놀랐습니다. 그는 아이에게 “내 돈은 내가 줬는데 왜 안 갖고 있냐”고 물었다. 왜 거지에게 주나요? 그러자 그 아이는 즉각 대답했다. 돈을 벌어라. 올바른 방법으로, 우리는 누군가에게 우리에게 돈을 달라고 요구하지 않는다.”

남자는 너무 놀라서 아이의 말을 듣고도 입에서 말이 나오지 않았다. 그는 아이를 보고 놀랐다. 그리고 나서 그는 미소를 지으며 아이에게 말했습니다. “좋아요. 오늘 당신의 케이크를 모두 사겠습니다. 당신은 저에게 아주 좋은 교훈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당신의 케이크는 모두 얼마입니까?” 그런 다음 남자는 케이크 값을 아이에게 지불했습니다. 그 남자는 귀중한 교훈을 얻었고 아이는 그렇게 빨리 번 돈에 너무 기뻐했습니다.

독자에게 보내는 메시지:

위의 예시적인 이야기에서 아이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비록 부자는 아니었지만 그의 마음은 탁월했다. 그는 누군가가 그의 케이크를 사고 값을 지불하지 않는 한 그 돈을 받지 않았습니다.

종종 정신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삶의 요소 중 하나는 성공의 마음을 갖거나 챔피언의 마음을 갖는 것입니다. 이런 마음가짐이나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아직 성공하지 못했더라도 성공의 문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커질 것입니다. 미래의 성공을 결정하는 것은 오늘의 당신이 아닙니다. 미래의 성공을 결정하는 것은 마음입니다. 챔피언의 마음을 가진 사람은 과거에 성공하지 못했더라도 항상 챔피언이 되거나 성공하려는 강한 동기를 갖게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과거의 당신이 누구였는지는 당신의 미래를 결정하지 않습니다. 과거는 미래와 같지 않습니다.

오늘 성공하지 못하거나 성공할 운명이 아니라고 느끼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성공한 사람의 마음가짐을 가짐으로써 다시 시도할 동기를 갖게 됩니다. 패자의 마음이 있으면 행동과 노력이 충분히 발휘되지 않아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자에게는 항상 패자의 마음이 있고 승자는 항상 승자의 마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