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마음을 제어하고 그녀가 당신과의 더러운 섹스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방법

당신이 이야기하고 싶은 아름다운 여성을 보는 것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당시에는 여러 가지 변명을 하셨겠지만 사실은 거절이 너무 무서워서 그녀에게 접근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이 글을 조금 더 일찍 읽었더라면 당신은 이미 그 멋진 여자와 함께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이제 당신이 여기 있으니, 당신과 당신이 만나는 다음 멋진 소녀 사이에는 당신 사이의 거리를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없을 것이라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 그녀가 섹스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십시오.” 당신이 아무런 예고도 없이 갑자기 섹스에 대한 주제를 그들에게 던지면, 여자들은 당신을 바로 거절 더미에 던져버리고 그들의 기억에서 당신을 영원히 지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양한 성적인 풍자를 통해 점진적인 속도로 일을 처리하면 그녀는 나중에 섹스를 할 준비가 더 잘 될 것이고 거절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함께 자고 싶은 여자와 이야기를 나눌 때마다 가끔씩 성적인 풍자를 들려주어 결국 당신이 동물적인 면이 있다는 것을 그녀가 알 수 있도록 하세요. 당신이 배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거나 그녀가 섹스가 당신이 원하는 전부라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에 주의하십시오.

“- 그의 마음을 통제하라.” 물론, 그것은 헛소리처럼 들리지만 온라인에서 기사 추천을 찾는 지점에 이르렀다면 무엇을 잃을 수 있습니까? 좋은 소식은 이것이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소식은 15분 이내에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일단 최면을 사용하여 그녀의 마음을 제어하면 그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한번 시도해 보시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