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과 정신적 이미지 극복 – 영원히 없애는 3단계

불륜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많은 여성들이 가장 견디기 힘든 일 중 하나가 배우자와 그의 연인에 대해 계속 반복되는 정신적 이미지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종종 공포 영화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불륜과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 정신적 이미지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를 방문할 것입니다.

이것으로 고통받는 많은 여성들은 다른 여성이 어떻게 생겼는지 본 적이 없거나 전혀 알지 못하지만, 불륜에 대한 정신적 이미지는 여전히 우세합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함께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에 대한 사진, 일반적으로 실제로 일어난 일에 대한 정보나 세부 정보 없이. 일반적으로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들을 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당신은 공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당신에게 일어나고 있고 당신이 “그것에서 벗어났다”고 느낀다면, 당신이 미쳐 가지 않는다는 사실에 위안을 얻으십시오. 인간으로서 우리는 종종 “슬라이드 쇼”나 영화를 마음속으로 실행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이유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과거의 사건을 기억하고, 미래에 일어날 일을 예측하고, 현재 우리가 직면한 현실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정상이라고 해서 반드시 건강한 것은 아닙니다.

불륜을 알게 된 후 정신적 이미지의 문제는 마치 실제인 것처럼 감정적으로 반응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미지가 머릿속을 스칠 때마다, 처음 이 사건을 알게 되었을 때 겪었던 고통과 트라우마를 재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고통에서 치유하고 결혼 생활을 재건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래서 그것들을 없애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관심을 돌려봅시다. 먼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 사진은 실제가 아닙니다. 비록 연기에 안타까울 정도로 불행했더라도 지금 겪고 있는 정신적 이미지는 여전히 머리 속에 남아 있다. 그들은 진짜가 아닙니다.

·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영역이며 아무도 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당신만이 그것을 할 수 있고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책임질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것들이 명백한 진술처럼 보일 수 있지만, 불륜으로 인해 경험하고 있는 정신적 이미지를 진정으로 다루려면 먼저 이러한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이미지를 억제하는 단계를 보여주기 전에 무엇이 터무니없게 보일지 물어봐야 합니다… 이미지를 중지하시겠습니까?

이 질문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바람을 피운 여성은 불륜으로 인해 겪고 있는 고통에 대한 정당화로 이러한 이미지를 보유할 것입니다. 그것들을 잡고 끊임없이 검사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느끼는 대로 느낄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 범주에 속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가능하다고 생각되면 계속 진행하기 전에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불륜을 극복하고 정신적 이미지를 중단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되면 다음에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할 조용한 장소를 찾고 싶을 것입니다).

1. 마음을 진정시킨다

눈을 감고 천천히 심호흡을 몇 번 해보세요. 마음의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숨을 내쉴 때마다 몸에서 긴장이 풀리는 것을 느끼십시오. 몸이 완전히 이완되기 시작하는 것을 느끼십시오. 나중에 이 단계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호흡 기술이 포함된 리소스를 공유하겠습니다.

2. 마음에 그림을 가져오기

준비가 되면, 당신이 고군분투했던 불륜에 대한 정신적 이미지를 회상하십시오. 가능한 한 자세히 상상해보십시오. 시간을 내어 전체 비전을 보십시오. 이렇게 하는 것이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이 고통에 직면하는 것이 고통을 풀고 마침내 영원히 제거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3. 이미지 변경 또는 변경

머릿속에 아주 디테일한 이미지가 있으면 조작해 보세요. DVD에 있다고 상상하고 이미지를 거꾸로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간단한 정신 운동이 기분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되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그렇다면 몇 번 더하십시오. 조금 흐려질 때까지 빨리 감기를 상상해보십시오.

운동을 일시 중지하고 눈을 뜨십시오. 이 되감기 운동이 감정적으로 당신에게 미친 영향을 평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건에 대한 마음의 그림에서 물체의 크기와 모양을 조작하십시오. 사진에서 스탠드나 화장대 위의 램프를 볼 수 있습니다. 항목을 선택하고 정신적으로 늘리거나 줄입니다. 모양을 변경합니다. 원하는 경우 색상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시설에 어떤 변화가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미지에 있을 수 있는 소리에 대해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음악이 있으면 끄십시오. 사람들이 말하는 소리가 들리면 목소리를 만화 캐릭터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른 각도나 카메라 관점에서 이미지를 볼 수도 있습니다.

처음 이 글을 읽을 때는 다소 엉뚱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연습이 하는 일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두 가지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첫째, 이러한 이미지가 실제로 뇌에 나타나고 실제가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그들을 정말로 통제하기 위해.

둘째, 운동은 이미지의 정서적 영향을 줄입니다. 이미지를 변경하면 경험한 것보다 잠재적으로 덜 고통스러운 새로운 사고 방식을 개발할 수 있으며 상황을 처리하기 위한 새로운 리소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