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대유행 –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알고 있습니까?

정신질환자 중 치료를 받는 사람이 절반도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신 장애의 약 절반은 14세 이전에 시작됩니다.

정신 장애는 미국 장애의 주요 원인입니다. 약 매년 33,000명의 미국인이 자살합니다. 임상 우울증만 해도 매년 약 1,900만 명의 미국인이 영향을 받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우리 모두가 때때로 정신 건강 문제를 겪는다고 말합니다.

매년 영국에서는 25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정신 병원에 입원하고 4,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자살합니다.

다른 나라의 통계는 충격적입니다!!

그야말로 대유행이다.

정신 건강은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고 느끼고 행동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에 따르면 정신 건강은 “사람이 일상적인 삶의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는 웰빙 상태입니다… 단순히 질병이나 질병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정신 건강 문제는 과체중이거나 자존감이 낮거나 대인 관계, 재정 또는 경력에 문제가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의 원인입니다.

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합니까?

그것에 대한 대답은 무지입니다. 우리는 육체적 건강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정서적으로 건강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아무도 우리의 생각, 감정, 신념이 삶의 모든 영역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사실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거나 취하거나 먹거나 약물을 사용하거나 자해하는 가장 큰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처리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정신 건강 문제 때문입니다.

내 블로그를 방문하십시오. 실용적인 솔루션: www.forBetterment.com/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