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입력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내가 실무자로서 개발한 가장 유용한 훈련 관점 중 하나는 자기 비하적이거나 비관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지만 저와 효과적인 훈련 습관을 원하는 다른 많은 실무자들에게는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에게 ‘나는 빨았어’라고 말했고 나의 목표는 어제보다 오늘 덜 빨게 되는 것입니다!

자, 그런 종류의 혼잣말은 당신이 실제로 하고, 시도하고, 연습하지 않는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은 정말로 부정적인 혼잣말이 됩니다. 하지만 당신이 최선을 다하고 매일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한다면, “나는 짜증나”라는 사고방식이 당신을 먼 길로 데려갈 수 있고 그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우리는 “와 같은 말을 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너 자신이 되어라’ 그리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라‘는 자아를 지지하는 확언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내용이 일부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러한 의견과 다음 내용이 힘을 빼는 것도 발견했습니다. ‘너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다. [… there are plenty of people willing to do that for you]’ 그리고 이 오래된 밤나무 –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자부심을 가져라’.

한 사람의 자존감을 확인하려는 이 말은 자기 자신과 자식, 망가진 사람을 애지중지하는 경향이 있는 사회의 자연스러운 결과입니다!

내 인생에서 내가 왕처럼 일을 엉망으로 만들었거나 충분히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한 횟수만큼 기꺼이 나와 자신을 애지중지하고 부정하려는 사람들을 그만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잘하지 못했고 나는 ~할 수 있다 더 잘해라.

당신의 삶에서 각각 당신이 형편없다고 말할 사람들을 찾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그렇다면 기꺼이 그렇게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당신이 “난 형편없어”라는 태도를 취하면 당신의 자아는 한동안 뒷좌석에 앉아 있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에 수반되는 자격 의식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부분의 서양인은 어릴 때부터 “자격이 있다”고 느끼도록 길들여져 있으며 그 기원은 권한 부여 목적일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자기 자격에 대한 통제되지 않은 태도를 가진 사람은 불행하게도 “완충제”를 경험하게 됩니다. 그들이 진정으로 자격이 있다고 느끼는 것을 성취하기 위한 관성을 실제로 얻을 수 없는 것처럼!

“나는 권리가 있다”는 이 믿음은 인생에서 무언가를 배우고 성취하고 역경에서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실히 빼앗는 좋은 역할을 합니다.

불행하게도, 오늘날 지구상에서 “권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영적 공동체 내에서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권리… 제 말은 깨달음”을 실현하는 함정에 빠진 영적 집단 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것은 사람들이 “해변에서 몸이 준비되어 있다”는 생각을 받아들이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즉, 모든 사람이 해변에서 수영복을 입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턴’은 개인 개발 여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나는 모든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태도가 실패하는 경우, “나는 형편없다”는 관점은 내가 말했듯이 누군가가 더 많은 겸손, 성실 및 헌신을 경험하게 하는 “승차할 수 있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장과 긍정적인 성과!

그뿐 아니라, 기술을 배우는 데 있어서 자신을 “나 형편없어”라고 말하는 것은 덜 바보가 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금세 자기 보람이 됩니다.

오늘은 정사이즈로 입어보시면 어떨까요?

그러한 “부정적인” 태도가 그러한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그런데… 당신은 정말 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