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표창으로 ​​직원 사기 진작

5가지 재미있는 보상 아이디어

저는 관리자 이상으로서 직원 인정상이 직원 생산성과 열정을 높이는 놀라운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어나 커피 냄새를 맡으십시오! 점점 더 많은 상사들이 직원 표창 프로그램이 전반적인 성과를 높이는 데 전반적으로 유용함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보상 프로그램이 직장에서 팀 정신과 신뢰를 높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직원에게 정확히 어떤 직함을 부여할지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중간 경영의 좋은 성과”라는 제목이 유난히 빛나는 것은 없지 않습니까? 제대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몇 가지 훌륭한 직원 표창 수상 타이틀을 살펴보겠습니다.

  • 사무실 광대 – 요즘 사무실에서 장난치는 게 나쁘다는 사고방식이 꽤 유행하는 것 같죠? 불행하게도, 사무실에서 너무 많은 농담이 부적절한 성차별적 유머나 정치적 유머로 이어진다는 생각 때문에 많은 관리자들이 함께 농담하는 것을 자제하게 됩니다. 그러나 약간의 깨끗하고 좋은 유머는 사무실에 꽤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최고의 사무실 광대에게 멋지게 새겨진 상패를 수여하는 것은 동지애와 건강한 유대를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일찍 – 아침 교통 체증과 추운 겨울 날씨로 인해 많은 직원들이 몇 분 일찍 출근하지 않고 정시에 사무실에 도착합니다. 우리 모두는 침대에서 일어나 일할 준비를 하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Early Riser” 명판을 사용하여 직원의 노력에 감사함을 표시하십시오.
  • 잘 했어 – 직원 표창상은 직원들이 전반적으로 잘한 일에만 주어지면 안 됩니다. 대신 자격이 있는 직원에게 특정 성과를 기리는 상이나 상패를 수여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특정 계정이나 프로젝트에서 훌륭한 일을 했다면 “잘 했어”라고 새겨진 명판으로 얼마나 감사한지 보여주세요.
  • 균형의 법칙 – 업무는 특정 직원이 매일 직면하는 유일한 도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미혼모, 시간제 학생 또는 이중 취업자는 매일 많은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세심하게 제시된 “Bancing Act” 명판으로 이 병사들에게 보상하십시오. 우리 중 숨은 영웅을 기리는 직원 표창은 받는 사람에게 매우 감동적인 제스처가 될 수 있으며 항상 소중히 여길 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가장 향상된 – 시상식에서 직원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 하는 것은 피해야 하지만 “가장 향상된” 명판은 성과와 생산성을 향상시킨 직원에게 주는 큰 보상이 될 수 있습니다. 해고 직전의 직원은 그 인정에 정말 감사할 것입니다.

이 모든 직원 표창상은 귀사가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있음을 직원들에게 보여주는 데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이 목록에 제한을 느끼지 마십시오. 특정 직원의 특성과 특성에 맞는 보상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생각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