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으로 부를 준비해야 하는 3가지 이유

부자가 되고 싶고 가지고 있는 부를 지키고 싶다면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마음입니다. 진정으로 그것을 받고 유지할 수 있기를 원한다면 다가올 부를 위해 마음을 준비해야 합니다. 다음 세 가지 이유는 자신을 정신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부를 벌고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인 이유를 밝혀야 합니다.

그 길은 힘들고 정신적으로 강해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부를 향한 길이 험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같다. 당신은 그 과정에서 시험을 받게 될 것이며, 평범한 사람이라면 그만두고 포기하게 만드는 도전과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증거를 원해, 주위를 둘러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부자인지 알고 있니? 모든 사람은 부자가 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부를 위한 단일 유전자는 없지만 실제로 부자가 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했는지 확인하는 정신적 강인함과 끈기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성취했습니다. 정신력과 준비만이 부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당신의 정신적 재정 계획이 당신의 성공 수준을 결정합니다

정신적으로 부를 준비해야 하는 두 번째 이유는 궁극적으로 재정적 성공의 수준은 정신적 재정 온도 조절 장치가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궁극적으로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이 정신적 재정 온도 조절기는 당신이 정신적으로 가질 준비가 된 부의 수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편안하게 지내거나 느끼기 위해 온도 조절 장치를 설정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입보다 낮은 온도 조절 장치를 가지고 있어서 끊임없이 빚을 지고 있으며 상황은 항상 더 나빠지는 것 같습니다. 부자와 부유층을 위해 온도 조절 장치를 설정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큰 액수를 달성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국 온도 조절기가 원래 설정한 수준으로 돌아갑니다. 왜 대부분의 복권 당첨자들이 그들이 있던 곳으로 돌아가게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들의 온도 조절 장치는 새로운 부를 처리하도록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정당하게 소유한 부를 소유하고 유지할 수 있으려면 정신적 재정 온도 조절 장치에 노력해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현실을 창조합니다

정신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세 번째이자 마지막 이유는 마음이 현실을 창조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올바른 곳에 있지 않다면, 당신의 현실은 올바른 곳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 그 사실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작동 방식을 설명하는 간단한 방정식이 있습니다. TFA=R. 그것은 단순히 삶의 기본 규칙입니다. 당신의 생각은 당신의 감정이 되고, 그것은 당신의 행동이 되고, 당신의 결과와 같습니다. 정신적인 생각에 대해 적극적으로 작업하지 않으면 나머지는 자리를 잡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을 작동시키려면 멘탈 하우스를 확보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이유가 부자가 되려면 정신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견고한 정신적 기반이 없으면 부는 오거나 머물지 않습니다. 그러니 정신적 집중력과 명료성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